스팀달러로 결제한 어버이날 현금플라워박스

in #anniversary6 years ago (edited)

SAM_3800.JPG

안녕하세요 @directorbia 입니다.
연휴도 바쁘고. 어버이날 올릴려고 했는데 못올렸네요 ~
스승의 날에도 스티미언은 아니지만 주문이 들어온김에 올려보아요

전 꽃플라워매장이 아니라서 주문형으로만 지인들과 저희 고객들에게 주문을 받으면
해드리고 있는데요
어버이날을 기념해 매해년 저에게 카네이션을 부탁하시는 @dobdirection 님 현금으로 주시다가 ㅋ
이번엔 스팀달러러 주시네요 ~

괜히 돈받을땐 파트 안에 비지니스상 같이 일하는 부분이있어
돈을 제데로 받기가 힘들었는데 ㅋㅋㅋ 스팀잇을 @ dobdirection님때문에 하게되서
이젠 스달로 결제를 받다니
괜히ㅋㅋ 많이 받는것처럼 좋더라구요 ~

SAM_3812.JPG

원래는 항상 꽃 선물과 현금 봉투를 따로 드리거나, 선물을 준비하시는데
이렇게 꽃플라워 박스로 준비를 했다가
그리고 테이블세터 님이 부모님께선 질투심이 있으셔서 ㅋㅋ 어머님만 꽃을 드리면 안되서
아버님도 꽃을 워낙 좋아하셔서 같이 드려야 해서 같이 준비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 ^^

어머님껀 레드카네이션과 레드장미로
아버님껀 여러가지컬러를 믹스한 카네이션으로 준비해드렸습니다
이렇게 꽃만 준비하려다가

선물은 또 따로 준비하신 센스있는 테이블세터님께서 나름
처음으로 현금이랑 꽃을 같이 넣어드려보자해서 선물을 이미 준비해둔터라
큰돈은 아니지만
넣었음 하여 넣어드렸답니다.
괜히 기분 좋아 지시게 ~~~ 머니 플라워 박슨느 받아 보신적이 없으시니까 ~~~
내년엔 아예 선물말고 현금 5만원권 ? 아니 십만원권으로 돈으로 다 해드려야겠다라는 ~ ^^
어르신들은 큰돈이 중요한게 아니라 아들들에 신경쓰임에 대해 감동을 받아 하겠지요 ~~
안봐도 좋아하시는게 눈에 보입니다 ~
그러나 ㅋㅋ

어르신들 용돈이 최고의 선물이죠 ~~~ ^^

SAM_3798.JPG

KakaoTalk_20180509_120026044.jpg

요레 꽃만있었던 플라워 박스에 약간에 용돈을 넣어드리고 선물도 함께 증정했다는 ~ ^^

아마스달이 더욱 올라가서 꾸준히 모아 부모님께 스달로 용돈 드릴수있지 않을까 ~~~ ^^

KakaoTalk_20180509_120025581.jpg

근데 담엔스달로 용돈드리면 저한테 꽃주문을 안하는게 아닌가 하네요 히히
그럴일은 없겠죠 ? 여기다 못박아놔야 겠어요 ~ !!

스티미언님들도 어버이날 가족들과 부모가 이미된 님들. 그리고 각자의 부모님께 감사드리셨지요 ?
부럽다 ~~~ ^^
암튼 흐믓합니다
좋은 일에 뭔가를 하는 일을 한다는건 항상 기분 좋은 일이예요 ^^

이제 스팀페이도 생기고 스달로 결제 하는 거래들도 많이 생기고 있고
스팀페이 가맹점들도 모집하고 있고
더욱 좋아지고있어 좋습니다 ~~~

오늘도 스달결제 때문에 ? 기분 좋은 1인 디렉터 비아였습니다.

스승의날 플라워 박스는 돈은 거의 없겠지만 ^^ 이쁘게 해드려야 겠어요 ~~
아낌없이 ㅋ

네임.png

Sort:  

욘돈이 최고긴 합니다! ㅎㅎ 스달결제 받으시는군요! 기분 좋으셨겠네요^^ 꽃도 예쁘게 만드셨네요!

어르신들은 용돈이 최고이지싶어요 ~ ^^ 스달결제를 스팀잇에 소개시킨 지인들이나 ㅋ 하고있는 친구들에겐 ㅋ 스달로 받고 있어용 그동안은 가깝다는 이유도 있지만 다 뉴비들이라 ㅋㅋ 스달결제가 잘안되더라구요 이제는 조금씩 가능하지 싶어서 스달로 받고 있어용 ㅋㅋ 꽃은 그냥 잔재주 ^^ 정도 ^^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

Congratulations @directorb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24.41
ETH 3120.2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