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얼마 전 구해줬던 아기 고양이가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in #animals7 years ago

이틀 전 압사 당할뻔한 새끼 고양이를 집에 들인 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일단 남자아이(?) 인거 같아 이름을 택이라고 지어주었고요.
구조 당시 소리 한번 없이 오들오들 떨던 아이가 이제는 쉬지 않고 울어 대기 시작합니다;;

20170710_215129.jpg
새벽 4시 20분마다 밥 달라고 우는데 이게 참 곤혹스럽습니다.
졸린 눈을 비비며 분유를 먹이고 나면 계속 울어서 잠을 다시 잘 수가 없네요 ㅠㅠ
덕분에 어제오늘 일이 참 힘들었습니다.ㅋㅋㅋ

어제부터 배변 활동을 시작했고 첫 스타트는 제 이불에 한가득 소변을 봐주네요. 그리고 오늘도요...
덕분에 조만간 이불을 한번 삶을 예정입니다.
대소변을 가릴 수 있게 교육을 시켜야 한다는데 너무 어려서 아직은 때가 아닌 것 같습니다.
누워 있을 때는 고양이 습성 때문인지 자꾸만 옷 속으로 기어 들어옵니다.ㅎㅅㅎ

20170710_203517.jpg

택이를 처음 본 장소에서 어미 고양이가 계속 어슬렁 거린다는 얘기를 직장 동료에게 들었습니다.
내일은 택이를 데리고 그곳에서 어미가 물어갈 수 있게 한번 놔둬볼 생각에입니다.
만약 어미 품으로 다시 돌아간다면 그보다 좋은 건 없을 테죠.
안 데려가면 할 수 없이 집사로 살아가면 되는 거고...

Sort:  

택이가건강히 엄마품에돌아갔으면좋겠어요..
너무 이쁘고착한마음씨에반하구갑니당😍
4년전에 저도 저렇게되서 강제집사행이됬어요...
우리구찌랑 도령이생각나게하네요😭

저도 부모에게 돌아가는게 젤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안 데리고 가면 저도 강제 집사행 예약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택이가 어미품으로 돌아갈수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요즘 동물학대가 많이 일어나던데 이런 훈훈한모습을보니 괜히 기분좋네요
사람들이 동물을 좀 더 아껴줬으면 좋겠네요 !

제발 어미가 다시 물어가서 엄마품에서 건강하게 자라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이고.. 부디 어느 쪽이든 냥이에게, @girina79 님에게 좋은 선택이길 바랍니다.
넘모 귀엽네요~~~

부모 품으로 돌아가길 기원하고 있는데...안데려간다면 제가 키워야겠죠 ^^;잘 해결됐으면 하네요ㅎ

고양이가 너무 작고 귀여워요... 꼬마에게 좋은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안 아프고 부모한테 잘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도 키우실 마음이 있다니 ....
택이가 @girina79님을 택한걸지도 ....그래서 택이??...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택한거죠~
그래서 택이....

참 좋은일 하셨네요~ 따뜻한분이신것 같아요~^^
멋지십니다~!!

누구라도 이 상황이면 이렇게 했을거예요~^^

아이구 너무 좋은일 하세요 ㅠㅠ

당연한 일인걸요 ㅠㅠ제발 부모한테 돌아가야 할텐데....

훈훈 합니다. 복 받으실거에요.
보팅&팔로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택이가 잘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보팅과 팔로우 드렸어요^^양꼬치 맛있게 드셨네요ㅋㅋ

다행이네요. 좋은 일하셨으니 복 많이 받으실겁니다.

누구라도 그상황에서 그렇게 했을거예요~^^
감사합니다ㅎㅎ

아고~ 그새 생기를 되찾은것 같아요~ girina79님 정성때문인가 봅니다~
택이라는 멋진 이름도 생겼는데 택이에게 멋진 일들만 가득 했으면 좋겠어요~ ^^

생기를 되찾았는데...이제 너무 울어요;;
오늘 꼭 어미품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6.36
ETH 2283.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