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는 우리😁 사람이 꽃 보다 아름다워!!

in #anexpectedgift6 years ago (edited)

1525648539920.png

비오는 날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비오는 선선한 날의 상쾌한 공기를 좋아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기쁜 마음과 고마운 마음에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네요^^


출처 : 유튜브(youtube)

이런 저의 기분을 제가 제일 좋아하고 제가 즐겨 부르는 18번 노래인 안치환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강물같은 노래를 품고사는 사람은 알게되지 음 알게되지
내내 어두웠던 산들이 저녁이 되면 왜 강으로 스미어
꿈을 꾸다 밤이 깊을수록 말없이 서로를 쓰다듬으며 부둥
켜 안은채 느긋하게 정들어 가는지를 음 지독한 외로움에
쩔쩔매본 사람은 알게되지 음 알게되지 그 슬픔에 굴하지
않고 비켜서지 않으며 어느결에 반짝이는 꽃눈을 닫고우
렁우렁 잎들을 키우는 사랑이야말로짙푸른 숲이되고산이되어
메아리로 남는다는것을 누가 뭐래도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이 모든 외로움 이겨낸 바로 그사람 누가 뭐래도 그대는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의 온기를 품고사는 바로 그대 바로 당신
바로 우리 우린 참사랑

지독한 외로움에 쩔쩔매본 사람은알게되지 음 알게되지 그
슬픔에 굴하지 않고 비켜서지 않으며 어느결에 반짝이는
꽃눈을 닫고 우렁우렁 잎들을 키우는 사랑이야말로 짙푸른
숲이되고 산이되어 메아리로 남는다는것을 누가 뭐래도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이 모든 외로움 이겨낸 바로 그사람
누가 뭐래도 그대는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의 온기를 품고사는
바로 그대 바로 당신 바로 우리 우린 참사랑 누가 뭐래도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의 온기를 품고사는 바로 그대
바로 당신 바로 우리 우린 참사랑

저는 가사가 좋아서 이 노래를 정말 좋아합니다.
하나❤되는 우리~ :)

감사합니다~ 참 저 프로필 또 변경했어요.
멋지죠?
이 노래를 저 프로필 사진 만들어주신 분께 헌정합니다.

MomentCam_20180429112916.gif

저는 노래 들으며, 부르며 들썩 들썩~~입니다.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Sort:  

와!! 죽이는 프로필 입니다!!!
안치환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저도 좋아하는 노래죠.

댓글 1등으로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진짜 멋지다고 생각해요~ 기분이 좋아요. 미미하지만 감사의 풀봇 뀨욱 :)

이 곡을 제일 먼저 부른 사람이 전주사람이라는 말을 들은적 있는거 같은데 정확치는 않습니다^^

그래요?ㅋㅋ 몰랐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전주

이노래 18번으로 부르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ㅋㅋㅋ

ㅋㅋ 그런가요? 제 주변에는 저만 있어서요ㅋㅋ 아재노래라서 이 노래를 안다면 당신은 아재입니다ㅋ 꽃보다 아름다운 아재~😀

안녕하세요! 롱보드 타는 코딱지예요! 리스팀 감사해서 놀러왔어요! 이노래 얼핏 들어보기만 했는데 직접 들어보니 목소리가... 캬 ㅠㅠ

안치환님 목소리가 참 신나고 특유의 흥이 있고 에너지가 있죠^^ 보드여신님 강림 영광입니다.

Congratulations @raven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도 참 좋아하는 노래입니다ㅎㅎㅎ 가사가 정말 좋아요. 어찌보면 스팀잇의 철학과도 상당부분 닮아있는듯도 하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뵐 것 같아요^^ 좋은 밤 되세요~

하하하 즐겁고 힘나는 포스팅입니다^^

고맙습니다. 북키퍼님은 독서하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따로 시간을 내시나요? 급 궁금하네요^^

아이들 데려다주고 데리고 올때마다 짜투리 시간이 있어요. 30분 1시간... 그때 저는 책을 봐요. 그리고 밤에 아이들 재우고... 시간되면 짬짬이 ㅋㅋ

저는 늘 핑계만 대고 못보는데... 좋은 습관이세요^^

simsim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5월 7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 0.006 365 5 ravenkim/td> 2018년05월07일 00시42분
0.010 247...

월요일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5%보팅하고 갑니다.
다음에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네 리형 알겠습니다. :D

우와 ㅎㅎㅎ 프로필 사진이 점점 업그레이드가 !!

부럽습니다👍👍👍

어떤 분께 선물받았어요😁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25.40
ETH 3253.95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