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백과 함께 알아보는 올포인트페이 프로젝트

in #allpointpay5 years ago

1.png

페이백

본래 페이백은 투자한 자금의 회수를 뜻하는데요, 주로 상품을 구매할 때 지불한 돈을 현금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서 되돌려 받는다는 의미로 쓰이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판매할 때 어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시 업체측에서 페이백 조건을 거는 경우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보자면 할부원금 100만원에 50만원을 페이백해주는 휴대폰을 구입하게 되면, 휴대폰 구매자는 계약한 할부 기간동안 100만원을 지불하고 50만원은 추후에 현금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서 판매자로부터 돌려받게 되는 것인데요. 이 경우 휴대폰을 구입할때 실제로 드는 비용은 50만원이 되는 것이죠.

이렇게 올포인트페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기 전에 페이백(payback)에 대해서 설명을 먼저 드린 이유는, 바로 올포인트페이를 통해 페이백(payback)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3.png

올포인트페이

올포인트페이는 다양한 제휴플랫폼에서 발생한 모든 마일리지를 올포인트페이(All Point Pay)만의 "Bridge" 플랫폼 Gateway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술을 통하여 제휴 마일리지를 통합해주는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 플랫폼에서 거래를 통해 발생하는 마일리지는 회원의 블록체인 지갑에 적립되어 언제든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휴사에서 제공되는 마일리지는 "Bridge" 플랫폼의 "환전소" 를 통하여 올포인트페이로 환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올포인트페이를 통하여 상장 거래소에서 자산 운영 수익을 도모할 수도 있으며, 언제든 마일리지로 환전 가능하며, 환전된 Pay 는 "Master Bank" 에 저장된다고 합니다.

4.png

올포인트페이는 통합 마일리지로 전환제휴사를 포괄하는 "Kings Point"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Kings Point"에는 온라인쇼핑몰 외에도 공연티켓, 스타마케팅, 여행, 토탈 웨딩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