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 오 나의 酒(주)님! 시작합니다.

in #alcohol6 years ago (edited)

[술 명언] #띵언 #띵문

  • 한 잔의 술은 재판관보다 더 빨리 분쟁을 해결해준다. -에우리피데스
  • 술 속에 진리가 있다. -에라스무스
  • 술이 들어가면 지혜가 나온다. -존 허버트
  • 술이 머리에 들어가면 비밀이 밖으로 밀려나간다. -탈무드
  • 술은 행복한 자에게만 달콤하다. -존 키츠
  • 술은 사람을 매료시키는 악마이고 달콤한 독약이며 기분 좋은 죄악이다. -아우구스티누스
  • 술은 인간의 성품을 비추는 거울이다. -아르케시우스

이 구역의 주인장 하-윤입니다

술...술술..술..거리니 웃기죠?
위 명언에 감명받아..
저의 블로그의 소재는 술로 pick-★
한자, 술 주(酒)를 사용해 오 나의 酒님이 되었습니다(๑>ᴗ<๑)

그렇습니다. 맞아요..
저는 술을 좋아해요..✿˘◡˘✿
제 친구들은 말할 것도 없구요..
아마 등장하는 인물들 역시 평범하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이 평범하지 않은 이들과 함께하는 술자리 속 나의 일상을 기록하고 싶었어요.
술을 마시며 나누는 이야기 속에서 진솔함을 엿볼 수도 있구요.
가끔씩 생겨나는 흑역사들로 다음날 얼굴이 화끈거리기도 하지만,
힘든 과제 속에 들이키는 한 잔이, 사랑하는 이와 함께 마시는 반주가
지친 하루를 다독여주는 약주가 되기도 해요.

기억하고 싶은 일들만을 기록하며,
각각 주종에 어울리는 인물들과의 에피소드를 재미나게 풀어보려고 합니다.
오래된 옛 친구 = 와인, 대학교에서 만난 둘도 없는 친구들은 = 소주로 등등..!
특정 주종을 정해, 이야기의 고리를 이어주는 매개로 alcohol을 등장시키려 합니다.

그냥, 저의 술v-log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하핫!
아직 감이 안오신다구요?
일단 보시고, 저의 일상에 취해주세요(๑°ㅁ°๑)‼✧

오! 나의 酒(주)님!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술사진.jpg

Sort: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앙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48.61
ETH 2912.7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