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예 체험 - 대를 잇는 가죽공방 아코자인

in #akosign6 years ago

대를 잇는 가죽공방 아코자인!

아코자인은 소녀 감성 충만하신 이세연 대표님께서 운영하고 계시는 가죽 공방입니다ㅎㅎ
평소에 얘기만 듣다가 드디어 가서 가죽공예를 체험하러 갔습니다!
가방 등에 달 수 있는 악세서리인 태슬을 만들어 보았는데, 간단해보이는 조그마한 태슬도 상당한 시간과 정성,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죽칼로 가죽을 자르는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것을 배워 볼까요?ㅎㅎ

CYMERA_20180520_121448.jpg

Sort:  

다음엔 뭘 만들어볼까요^^ㅎㅎ 뭐라도 본인처럼 예쁘게 잘 만드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다음에는 키링을 만들어보고 싶어용ㅎㅎㅎ

가르치는 모습과 배우는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한 번 오셔서 배워보세요😀!

넵! 꼭 배워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제로 체험하러 가셨군요! 저두 꼭 한 번 방문해서 가죽 이야기좀 같이 나누고 싶어요^^

네ㅎㅎ 저는 조만간 또 갈 예정입니다!

Congratulations @changhee72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