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ven 토큰 공짜로 받아가세요!

in #airdrop7 years ago (edited)

1518523802277.jpg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카페 일이 너무 바빠져 포스팅은 못하고 있었는데 잠깐 짬내어 Havven 토큰 에어드랍 소식을 전합니다:)

신생 토큰들의 에어드랍을 하는 이유가 있다는데요.
듣기로는 공짜 이벤트로 홍보효과 + 광범위하게 사용될 여지를 남겨두는 것. 어느정도 뿌려진 토큰들이 그 토큰의 범용성을 높이겠지요? 뭐 듣기론 그렇습니다. 공짜로 준다는데 마다하지말고 일단 받아두자구요.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토큰을 무료로 받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토큰 소개는 간단히 하겠습니다.
Havven 토큰이란 분산화 지불코인으로 비트코인의 큰 변동성을 해결하는 토큰이라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확인하세요😄 (https://havven.io/white-paper)


https://airdrop.havven.io?kid=M3WSQ

위 링크는 제 레퍼럴인데요😄 저길 통해서 들어가셔서 진행해주시면 아주 고맙겠습니다.(더많은 에어드랍을 원하신다면 저처럼 추천인을 모으셔야해요)

아참! 에어드랍을 위한 준비로 myetherwallet 지갑을 만들어주셔야합니다. 거래소 지갑은 안되니 유의하에요! (https://www.myetherwallet.com)

만드셨다면 havven 토큰 에어드랍 웹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름 쓰시고, 이메일 쓰시고, 되도록 구글메일 쓰기. 확인메일이 바로 오더라구요!
텔레그램 아이디도 필요합니다. 하나 만드시고 적어주세요.

1518522610466.jpg

국적을 선택하고, 가장 중요한 마이이더월렛 지갑주소, 자주 쓰는 거래소 그리고 알게된 경로를 선택해주세요!

1518522609101.jpg

끝난게 아닙니다! 적은 메일주소로 메일이 올겁니다. 확인하시면 끝!
더많은 에어드랍을 받고싶다면 저처럼 본인의 레퍼럴링크를 이용해서 추천인을 모으세요. 20명까지 된답니다:)
아참, 텔레그램 방 접속을 유지시켜줘야한다네요. 에어드랍 소식도 들을겸 있어보도록 하지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신청했네요 ^^

저도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다른 포스팅의 댓글에서 @jjaebird 님을 보고, 한줄 소개가 귀여우셔서 방문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코인에 대해서 잘 몰라 토큰도 생소하게 들리는데 읍내에서 코탁지만한 카페를 운영한다니 호기심이 갑니다! 저는 평범한 대학생인데 주말에 카페에서 알바해요 그래서 그런가 ㅎㅎ 소통하고 지내고 싶어 팔로우 하고가요!

자주 뵈어요 맞팔했습니다😄

메일옴? 왜 난 안오지 찌빠.

보팅안해서그르지ㅋㅋㅋㅋ

거지같은 네이버.. GMAIL로 다시함.

좋은정보 얻어가네요~ 감사합니다 ღ'ᴗ'ღ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오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