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의 CEO는 A.I. '사무직'을 대체할 것이지만, 다가오는 인구 위기에 '좋은 것'이 될 수 있습니다.

in #ailast year

image.png

일체 포함. 노동 시장에 파괴적인 힘이 될 것으로 설정되었지만 실제로는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image.png

ChatGPT 및 Google의 Bard와 같은 A.I. 기반 제품이 이미 직장에 스며들고 있는 상황에서 기계가 우리를 대체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로봇은 아직 우리의 모든 일을 대신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A.I.로 구동되는 기계는 여전히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으며 ChatGPT를 활용하여 기사와 코드를 작성하는 회사는 결국 A.I.의 실수를 수정하기 위해 직원에게 의존해야 했습니다. ChatGPT에 대해 인간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는 인간이 여전히 A.I를 능가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IBM의 CEO는 현재의 A.I. 일부 직업에는 이미 모델이 등장할 수 있지만, 다가오는 전 세계적인 노동 위기를 피하려면 환영해야 할 것입니다.

IBM의 회장 겸 CEO인 Arvind Krishna는 목요일 발행된 Financial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사무직 화이트칼라 작업이 이것으로 대체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슈나는 대기업에서 중요한 행정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단순히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동 집약적인 작업이 될 수 있지만 A.I.의 속도와 효율성은 이러한 유형의 작업이 첫 번째가 될 것임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동안 A.I. 곧 사무직과 행정직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일체 포함. 2019년 A.I.에 중점을 둔 벤처 캐피탈리스트인 Kai-Fu Lee는 블루칼라 작업뿐만 아니라 많은 화이트칼라 작업을 위해 반복적인 작업을 점점 더 대체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46.82
ETH 3769.4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