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찾아본 내코인][에이다] 에이다(ADA)의 최근 동향 및 찌라시

in #ada-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크댄스 입니다.

[1]
[답답해서 찾아본 내코인]
저는 현재 스팀잇의 뉴비지만
코인을 오랫동안 해왔던 1인으로 최근 제가 홀딩중인 코인들에 대해 얘기를 해보려 합니다.
조금이나마 코인 비기너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 에이다 최근 이슈

  • 2월 26일
    에이다의 진행사항 및 코인 업적 전시회 진행

  • 2월 28일
    에이다 Meet Up 진행

  • 3월 5일
    에이다 코인의 2018년 로드맵 업데이트

등등의 일정이 있습니다.

  • 파트너쉽
    스페인의 호텔 Ginebra에서 에이다 코인을 공식 지불 수단으로서 사용 가능하도록 파트너쉽을 맺었다고 합니다. 근데 찾아보니까 ....

ㅎㅎ

일본 회사 Emurgo 비즈니스가 에이다 블록체인 생태계에 도움을 준다고 파트너쉽을 맺었구요

시린랩스, 시린코인과의 파트너쉽으로 FINNY Blockchain 스마트폰에 대한 에이다 지원 한다고 하네요 (FINNY Blockchain에 대해서는 나중에 찾아보겠습니다... 뭘까요..ㅎ)

ATM 기계를 통한 유용성 확장을 한다고 하는데 이건 옛날 떡밥이죠 ㅎㅎ

[3] 찌라시

  • 찰스 호킨스의 일본여행
    호킨스 형이 일본여행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서 스캠 이슈가 있었습니다. ( 에이다는 왜 항상 스캠설이 ....ㅂㄷㅂㄷ, 호킨스 형이 에이다 전량 매도 하고 그 돈을 논다는 찌라시도 있어요) 개인적인 사진을 앞으로 올리지 않겠다고 하면서 스캠설을 적극 부인하긴 했지만 .....

제발 개발 좀 빨리 해줬으면 합니다. 더이상 스캠소리 듣기전에요 ㅠㅠ

비트렉스에서 상폐된다는 말이 있는데 시총 최상위권의 에이다를 상폐시키기는 어불성설 아닐까요 ㅎㅎ

근데 에이다는 이미 김치찌개라서 비트렉스 상폐가 전체 거래량 감소로 이어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심리적으로는 다르겠지만요

이상
[답답해서 찾아본 내코인]의 [에이다] 였습니다 .

Sort:  

찰스야 실컷 놀았으면... 가서 일 좀 하자...!!!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찰스형은 거의 얼굴마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