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맛난 뒷고기 추천 & Actifit Report: 10월 17 2018

in #actifit6 years ago

헐, @yongsam 님은 actifit 에다가 사진과 그림도 넣고,
긴 글도 쓰시는군요.

저는 폰에서 긴 작업하기가 아직은 갑갑하던데요.

--

@actifit@promisteem 함께 하는 것이 효과적이긴 하겠네요.
저도 @promisteem 한번 확인해 봐야 하겠네요.

--

"만보 걷기로 네이버페이 충전해서"

이 부분은 이해가 안되네요,
만보 걷기로 네이버페이 충전이 되나요 ?

그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ㅋㅋ

Sort:  

actifit은 busy에서 글쓰고 복붙을해!
보통 게시글에서 쓰긴 애매한
자잘한 얘기들이나
하고싶은 말 아무거나 적는편이야.
그리고 kr-gazua는 반말로 적을 수 있으니
아무말 대잔치도 가능하지

만보 걷기는 캐시워크라는 어플에서
하루 100원정도씩 쌓이는데
1000원이 모이면
5000원짜리 문화상품권을
4000원 결제하고 살 수 있어
그리고 그 문화상품권을 네이버페이로 옮기는거지
복잡하지??

와우..
만보걷기 캐시워크 어플.
하루 100원 쌓이는데,
1000원 모이면, 5천원 문상을 4천원 결제하고 살수 있고,
그 문상을 네이버페이로 옮긴다.
훔.. 복잡하지만, 좋은 방법이넹..

네네 어차피 인증용으로 깔았다가 그런식으로 쓰는 중인데
promisteem actifit 없으면 귀찮아서 못할듯

어차피 인증용으로 깔았다가 라는 것은
캐시워크 를 무엇인가의 인증용을 사용한다는 말 인 듯 ??

캐시워크로 인증하는 무엇이 있는 것인가요?

그냥 산책의 경우 프로미스팀은 몇보걸었는가 인증을 해야해서 처음에 깔았어요

아.. promisteem 의 경우 자체 만보기 기능이 없으니, 무엇인가 인증 사진을 올릴 필요가 있었겠네요.

그래서 promisteem 과 actifit 를 함께 사용하면 된다는 말이었군요.

actifit 하실꺼면
주말에 신청해서
담주부터 @promisteem 도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12.63
ETH 2348.79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