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14 2018

in #actifit6 years ago

댓글감사드립니다. 그런데 한가지 여쭤봐도 될까요? 보팅봇 말입니다ㅎㅎ 지난번에 한번 써보니 금액이 작아서인지 자잘한 계정이 나누어 보팅하더라고요ㅠㅠ 아시겠지만 제 경운 그러면 처리가 곤란한데ㅎㅎ 대표(?)계정이 보팅하게 하는 최소 금액같은게 있나요? 그리고 항상 수익이 보장되는건지. 잘만되면 저도 좋고 보팅해주시는 분들께도 큐레이팅보상도 늘려드리고 좋을거 같은데. 감사합니다.

Sort:  

저는 최소 금액으로 포스팅 한개에 두개의 보팅봇을 이용하는데요
보팅봇 최소 금액이 1~5스팀입니다
그럼 2~10스팀을 보팅봇으로 쓰는건데요

이때 비딩한 보팅봇이 직접 와서 보팅해줍니다
나눠서 보팅받아 본 적은 따로 없네요

어떤 보팅봇 쓰셨는지 알려주시면 한번
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오래전이라 잘 기억은 안나는데 제가 아마 0.5 스팀인가던가 테스트로 써봐서 그랬나봐요ㅎㅎ 그런데 항상 남나요? 항상 남는다면야 안쓸이유가 없는데ㅎㅎ 어디 추천하시는지요?

항상 남는다고 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 남긴 합니다~

https://steembottracker.com/
여기 봇들 디테일 눌러서
확인해보시고 보팅이랑 비딩
비교해서 높게 받을 수 있는
봇들 선택하시면 될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