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과 일기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스. 스앵님
팀.팀웍이 뭔가요?
코.코인(토큰)을 샀으믄
인.인제 스테이킹을 하그라
판.판사람은 팀킬인기라~

저도 @naha스팀코인판 5행시에 참여해봅니다.
매도나 스테이킹이나 자유입니다. 5행시를 위해 대세를 따라 지어 보았습니다.^-^
sct흥해라~!!

오늘 운동을 갔다가 동생집에 전해줄게 있어 들렀는데 문이 이렇게 열려있었다.
아무도 없는걸로 아는데 이상해서 문 밖에서 동생 이름을 불렀는데 대답이 없었다.
들어가지는 못하고 동생한테 전화했더니 해맑게 회사라고....
무슨일이 있는지 들어가보긴 해야겠는데 누가 있을까봐 너무 무서웠다.
내일 여행간다고 짐을 싸다 말아서 거실이 난장판이었지만 별일은 없는거 같아 문을 잠그고 확인하고 돌아왔는데 그 잠깐이 얼마나 무섭고 후들거렸는지ㅠ

아침에 출근하면서 열어둔거면 5시간 가량 열려있었나보다. 그 사이 전단지도 붙이고 갔는데 다행히 아무일은 없었지만 내가 안갔으면 저녁까지 열려있는거다.

나도 저정도는 아니지만 가끔 문을 열고 다닌적이 있는데 확인 잘 해야겠다. 만약을 대비해 호신용 호루라기나 가스총이라도 들고 다닐까. 여튼 섬뜩했던 하루였다. ㅎㅎ

10441
Walking

Sort:  

나도 이론경험 있음ㅋㅋㅋㅋㅋ
겁니 식겁

스판의 파워를 느낍니다.

팀킬 ㅋ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 5행시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분명 미파형밖에 없을 거야 ㅎㅎㅎ

미파형 살아있으면 데려와줘~ 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20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서포터 새롭게 20분만 모집합니다! (리스팀 이벤트)

헐. 우째 이런 일이...ㄷㄷㄷ

미미별님 갱상도 사투리 잘하시네요. ㅋㅋ

별일 없어 다행이네요. 많이 놀래셨겠어요. ㅎㅎ

동생분 따끔하게 훈육은 하셨나요? 요즘 같은 세상에 시골같이 문을 열어 놓으시다니

stc 포스팅이 많이 보여서, 방금 막 저도 가입했네요.
아직고 뭐가뭔지 잘 모르지만 일단 발 담궈놨습니다.ㅎㅎㅎ
승승장구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훗~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6.63
ETH 2387.6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