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몬 스토리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모두들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혼자 불금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저녁을 먹인 후 신랑은 2차를 갔어요.;;;;
다행히 별이가 일찍 잠들어서 혼자 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햄복해여 ㅎㅎㅎㅎ

스몬 이야기를 안쓰는데 오늘은 쓰고 싶었어요.
물덱 일퀘였는데 첫 판 빼고 물덱이 연속으로 나왔고 연승을 해서 금방 끝이 났어요.
지난 시즌까지는 레벨을 올리려고 노력했는데 업글할 카드가 넘 많아서 지금은 그냥 일퀘에 집중하고 있어요.^-^

그리고 글을 쓰고 싶었던 진짜 이유는

@kibumh님 이벤트 당첨으로 베타팩♡
(카카형 레전더리 있다 ㅎㅎㅎ)

@wonsama님 이벤트 당첨~중립카드 저거 말고도 많이 받았어용^0^

아침에 보고 너무 좋았었다는

카카님 원사마님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이벤트 당청됐는데 둘 다 대박이벤트여서 감사도 드리고 자랑도 좀 할께용ㅎㅎㅎ

그럼 굿밤 굿잠 굿주말 되세요~^-^

aaronhong_banner.jpg



10309
Walking

Sort:  

레전더리 축하~!! 주말잘보냉 ~!!

오오~~ 레전드리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미미별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 이벤트의 여신(?) 미미별님 죄다 당첨이시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운이 몰아서 오네요 ㅎㅎ오예^^

오 레전더리 축하
다음엔 골레 가즈아

두번 축하 고마워요 ㅎ

ㅋㅋㅋㅋ 내가 더 기쁘당
좋아좋아~~ 한번더 고고
골레로 나와라

축하드려요~~^^

꺄~~~ 축하해여~~ ^^

축하축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7.71
ETH 3754.3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