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겨울같아...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비가왔지만 나가서 걸었다.
점심쯤엔 내리던 비가 눈으로 바뀔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오후에 비가 그치니 바람이 잠잠해졌다.
추위에 너무 약한 나는 장갑을 끼고 다니고 싶은데 맨다리로 돌아다니는 사람들도 있었다. 부럽다ㅎㅎ

대만에 갔을때 보이차가 몸이 찬 사람에게 좋다고해서 사왔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 선물을 받아 저녁마다 마시고있다.
선물해준 따뜻함이 더해져 맛이 더 좋은 거 같다.

파치아모님 포스팅에서 자몽홍차를 보고 따라서 사봤다. ㅎㅎ

커피대신 따뜻한 차를 많이 마셔야겠다.^-^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굿밤♡



10625
Walking

Sort:  

우리 주변에 따뜻한 사람들이 참 많아~
미미형이 따뜻해서 그런가? 굿밤해 ⭐️

따뜻한 보이차드시고 감기조심하세요^^
편안한밤되셔요 미미님^^

마르스님도 좋은저녁~주말도 잘보내세요^-^

굿밤 미미스타!
비왔구나 오늘ㅋㅋㅋㅋ커피도 마시고 차도 마시고 ㅋㅋㅋㅋ재밌는 오늘이였어

구경꾼도 재미있었던 오늘!

커피 사랑~~~~ 어디가~~~ㅜㅜ
ㅋㅋㅋㅋㅋ
나도 커피좀 그만 마셔야되는데.... 너무 많이 마신다 ㅜㅜ

형은 연습하고 그거 다 마시는거지?ㅋㅋ

나 혼자 다 마시면 밥 못먹어 형아 ㅋㅋㅋ

앗! 나 이거 친구가 허니자몽블랙티랑 똑같다 사먹었었눈뎁 ㅋㅋ
티랑 섞어 마시는 방법이 있근요! 배우고 갑니다ㅎㅎ

저는 요즘에 우엉차를 끊여서 마십니다.
목이 좀 아파서 따뜻한 것을 먹고 싶은데 커피는 너무 마셔서...

추워지면 차 종류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미미별님 행복한 밤 되세요.

대단합니다... 이 미세먼지를 참고 엄청 걸었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1만보 걸으셨네요
멋지십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어제 갑자기 추워진 것 같아요~올해 겨울이 너무 추울까봐 걱정이네요;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