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Actifit Report Card: December 18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매일 놀았더니 감기가 ㅋㄱㄱ기침이 멈추지않아서 ㅋㅋ 잠을못자고있는데 우리지수형 포스팅이~!!!
잘지내? 매일 포스팅이 없어서 엄청바쁜가했어
돈 마니벌어 마니벌어서 한국와~ 지수형.

Sort:  

잘 지내긴 하는데 몸이 힘드네 형아 ㅋㅋㅋㅋ

운동 많이 해서 건강한줄 알았는데 아니네!!!!!ㅜㅜ
건강 관리 잘해 형아~~~~~
감기가 벌써 두번째야 내가 본것만....ㅜㅜ

우리 둘다 유리몸인가봐 ㅋㅋ 기침하다일어남 ㅋㅋ 낼 병원가보게 ~고마워 지수야~^^
성수기라도 밥은 잘 묵으면서 일해 사장님 힘내세요~!!!! 나 커피사줘 ㅋㅋㅋ

여기서는 기프티콘 못쏴주나???ㅋㅋㅋ 알아봐야겠다 ㅎㅎㅎ
형아도 아프지말고 건강히 일하고 놀아~!ㅎ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이있지!! ㅎㅎㅎㅎ 응 약먹고 또 잘꺼임 ^^ 힘내자 지수 일주일만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