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레슨 확정되었어요!! 소리질러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요일 수업 진행이 확정되어연락드렸습니다!

일시: 5월26(일요일)-6월16일(일요일) 총 4회, 16:00-18:00준비물: 풋살화, 수건, 운동복(트레이닝복바지, 이번주에 유니폼 상의를 드릴예정인데 유니폼 주문이 밀려있어 한주늦을수도있답니다.. 혹시 몰라 운동복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일요일날 뵙겠습니다!^^


기쁘네요 ㅎㅎㅎ

수목 토일은 일정이 너무 빡빡해요 집에오면 12시;;;; 그래두
오늘 아침에 3키로 뜀박질 하고 왔더니
힘이더 나는거 같아요~!!
상쾌한 아침 보내세요 ~^^

10009
Runn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생활체육인 뽀돌형님
멋지십니다~
진정한 에이스 스트라이커로 거듭나시겠군요

ㅋㅋㅋ 부기형님!!
저 원래 에이스 공격수입니다 ㅋㅋㅋ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35 which ranks you at #109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9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헐~ 뭔 레슨까지 받고 그러세요?
날씨가 엄청 더워야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거라고 배웠어영
ㅋㅋㅋㅋ 날씨가 더워서 상관없슴당 ㅎㅎㅎ

박명수 형아 미워~ ㅠ ㅠ

ㅋㅋㅋㅋ !!!!

레슨까지 받으시고 풋살계의 뽀메시가 되는것 아닌가요?ㅋ

ㅋㅋㅋㅋㅋ뽀메시 전 지단입니다. 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캄사해여

풋살~ 운동하기 좋은 날씨죠. ^^ 요즘 처럼 미세먼지 없는 날...^^
화이팅입니다. ^^ (#다치지 말기)

넹 아침에 뛰고 너무 좋아영 ㅎㅎㅎ 감사합니다! 스트레칭 필수죵

이러다 국대 가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 엄청 나네요. ㅎㅎㅎㅎ

국가가 부르면 가야죠 ㅎㅎㅎㅎㅎ

우와. ^^ 국가의 부름을 받고 큰 일 하러 가시겠네요. ㅎㅎㅎ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

레슨 확정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풋살 실력이 올라감에 따라 풋살도 더 재밌어지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레슨을 받는다고 나아지는건지는 모르겠는뎅
주말에 다른 학원 조퇴하고 가려구요 ㅎㅎㅎ

뽀돌님 마라톤 준비 차근차근 준비 잘 하시네요.
풋살 레슨 하다가 부상 조심요.

넹넹 살살 준비하고 있습니당!!
감사해요 방구리님~ ㅎㅎㅎ 혼자 여자일꺼같은 느낌적인느낌입니당

@bbooaae님 곰돌이가 1.4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우차차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59522.29
ETH 2588.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