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헤어지고 싶다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우리 만나지 얼마 안됐는데
그만 떠나줘요


하얗게
솟는 너의 모습이란

으로

지랑이 같이
름하게 피어나
장을 한없이 기다리는
발로 놓아 놓은 안개꽃 같구나.


주변사람들은 거의 다 염색을 하는데
이제 놀리지도 못하게 되었구나.
흑흑.. 안녕 흑발!

앳티핏 토큰 기부 포스팅입니다. ^^


This actifitter chose to donate this report's original AFIT token earnings to @adollaraday charity

11178
Daily Activity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평] 의료혁명 치료혁명 자연정혈요법 실습편

이 책을 한 시간만 읽으면 의사가 못 고치는 병도 스스로 쉽게 고친다. ★장의 어혈을 제거하는...

Sort:  

뽀돌님은 새치라 부를 수 있는 나이잖아요. 전 빼박 흰머리, 그냥 늙어서 나는 흰머리라..

저...사 실 은 흰머리.. 인거 같은데요 ㅎㅎㅎㅎ
그레이 색으로 염색 해도 이쁠거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ㅎ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새치도 사랑입니다. ㅜㅜ

ㅋㅋ 사랑해 주면 다시 흑발로 변할까요?? 흑흑흑흑...ㅎㅎㅎ

맞음.. 사랑합시다!!

없애버리지말아요 새로온 나의 영원한 친구인걸요.ㅠㅠ

ㅋㅋㅋ 너무 하신거아니에요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9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뽀돌은 아직 흑발이야. 아름다워^^

you are my destiny 그대~미미❤️❤️❤️

검은 머리색이라도 예뻐
은빛 머리색이라도 예뻐
콩콩 뛰네 이 마음
먹어주는 그 미모
어떻게 말로 표현할 수 없어

헤어지지 못하는 흑발😂😂😂
떠나가지 못하는 새치😂😂😂
염색하지 못하는 예민한 두피 ♬ ♬ ♬ ♬
그래서 염색은 노노노노노~ ♬ ♬ ♬ ♬ ♬
ㅋㅋㅋㅋㅋㅋㅋ
검은 콩 사줘 ㅋㅋㅋㅋ

세치 세계로 입문하셨군요. 어서오세요. 괜찮아 이 녀석도 곧 익숙해질거야.
뽀돌언니는 흑발도 회색(?)머리도 잘 어울릴거야 ㅋㅋ
난 어릴때부터 새치인생이라 그려려니 해.

근데 언니 오늘도 만보걸었네 대단하당! ㅋㅋㅋ

ㅋㅋㅋ 오늘 어려보일려고 아이돌 메이크업하고 나갔는데
음;;;; 망했음;;; ㅋㅋㅋㅋㅋㅋ
데이트하고 집에 오니 만보라서 액티핏 기부할겸 포스팅함 ㅎㅎㅎㅎㅎ

오잉 뽀돌형도??
난 이미 포기했음.. 뽑는것도 의미없고...
그냥 하얀넘이건 검은넘인건 안빠지기만을 바랄뿐.. ㅎㅎ

ㅋㅋㅋ 난 울님 다뽑아 버렸는데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생겨버렸어..........
내 청춘 돌리도 ㅠㅠㅠㅠ 난 머리숱많은데..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