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 운동기록:2018 9월 23일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조금 걷구 나니까
입맛이 살아나서 또 먹어버렸넹 ㅋㅋ
그냥 스벅에서 놀다가 집에 가려고했는데

image

글쎄 내자리에 뭐가 써있어서 봤는뎀
쓰레기가 왜 이쁘게 붙어있징?
하고봤는데
조인성?

아님진짜 바리스타 이름이
조인성?

형들은 어떻게 생각해?
ㅋㅋㅋ
오늘은 중드나 계속봐야겠엉
형들 잼나게 보내


10014
Walking
Height
185 cm
Weight
70 kg
Body Fat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먹기 위해 운동하는 거. 나도 운동해야지. 더 먹으려...(응?)

맞아 나랑 형이랑 통하는구나.!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0: 9/24~9/30> 9/24(월) 운동챌린지 미션 "손하트"입니다.

...3회 운동하기 #10 : 9/24~9/30>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mimistar heonbros bbooaaeepitt925 onehand newbijohn imrahelk jhsung2002 dazzlingmango ...

응 아니야 뽀돌형...

아 아니규나 ㅋㅋㅋㅋㄱ

형 운동하지 말고 먹는걸 자제하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했자남 ㅋㅋㅋㅍㅍㅍㅍ

altobit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tobit님의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 #38-1, #38-2] 당첨자 발표

...style="text-align:center">1 bbooaae/td> 100% ($0.12) <td style...

방이시장 조인성이였음 좋겠다.

나 혼자행복했음됐지 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행복한 1인 추가 ㅋㅋㅋㅋㅋㅋ 형 왜 안자?

중드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사마의1 보고있엉

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진짜 조인성이 추천해준거면 나 저거 먹을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에는 바리스타들이 써논거더라구 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나는 몰랐네 진찐 바리스타인쥰

이럴거면운동하지말고 먹지마 ㅋㅋㅋㅋ

잠이나자야겠다 ㅋㅋㅋㅋ

안자고 뭐행ㅋㅋㅋㅋ중드봐?

Posted using Partiko iOS

응 일어나자마자 보고있엄 ㅋㅋㅋㅋ 중드는 너무길다앙

중드는 황제의딸이 최고지!!

ㅋㅋㅋㅋㅋ 횽 그거말고 본거 없이 솔직히 말해봠

포청천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오 많다 ㅋㅋ

형도 사극좋아하는 구나 ㅋㅋㅋ 난 짐 사마의 보고있는데 ㅋㅋㅋ

형 럭키형 이벤트 당첨됐드라 축하행 ㅎㅎ

헉 ㅋㅋㅋㅋㅋ 대박!
오예 쏘리질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