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 걷기 기록 9월 19 2018

in #actifit6 years ago

비가 좀 와서 우산 쓰고 천천히걸었다
미끄러질까봐 그냥 걷기 산책만했다
우산은 거추장 스러워서 쓰다가 안쓰다가

이번주는 너무 피곤하네

아무것도안하고 잠만자고싶다
폰도 다 꺼버리고

다크써클이 어디까지 내려갈수있을까
오늘은 일찍 좀 자야겠다

그만 무음으로 하고 자야지

스트레스야 멀리멀리 가랏
ㅜㅜ 하하

30글자 쓰라는데 아직두 안된것이야?


10926
Walking
Height
185 cm
Weight
70 kg
Body Fat
20 %
Waist
70 cm
Thighs
50 cm
Chest
100 cm

Sort:  

운동 열풍이 스팀잇에 불고 있는거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가염?ㅎㅎㅎㅎ

무음 하면 안대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난 원래 무음으로 해놓는데 ㅎㅎㅎㅎ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9: 9/17~9/23> 9/20(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 소환!
hodolbak jisui mimistar dazzlingmango imrahelk
heonbros bbooaaenewbijohn onehand innovit
yongsam ohnanana epitt925
운동하...

sdaragon9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daragon9님의 [9월 20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9월 19일 결과 포함)

...이벤트 결과: 등락이 제일 심한 종목은 한국전력 -1.86%

[당첨 현황]당첨자(2명): sesil, bbooaae가자(7명): gooddeal, toporo, ldsklee, twinpapa, jhy2246, forecas...

굿나잇~ 잘자요~
[9월 20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 이벤트 당첨 축하해.

10 k is awesome

Posted using Partiko iOS

운동도 의무적으로 하게되면 효율이 떨어져~
오늘은 상쾌한 기분으로 스트레스 없이 보내~^^

아직두 몸이 무겁구만그려 ㅎㅎㅎ

요즘 너무 바쁘게 생활해서 그런거 아냐?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하나씩 해~ 몸 상하겄다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뽀돌횽 난 아직 시작도 못했다는거 ㅋ

언제시작할거임??ㅎㅎㅎ

왠지 지금 시작안했다간 킥 날아오는거 아님?

ㅎㅎㅎㅎㅎ횽 나는 토큰모아서 나중에 운동기구사야짐 집안일도 되고 걷기도되고 다되는뎅

오 ! 목표가 확실한데?!!!

Congrats! You just reached the top level milestone via using Actifit fitness tracker and provided Proof of Activity!
You accordingly gained 100 Actifit tokens for attaining 10926 tracked activity!
You also received an 3.96% upvote via @actifit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