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 그림#1] 노란 꽃 (Yellow flower)

in #acrylic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가입하고 첫 글이네요.


저는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26세 남성 입니다. ^^

그래서 그림 관련된 포스팅들을 주로 올릴 예정이에요.


수작업( 아크릴 , 유화 작품 ) 그리고  디지털 작업 (일러스트, 웹툰, 이모티콘) 등등

다양하게 올리면서 적극적으로 활동할 생각입니다.


이번 첫 포스팅에서는 위와 같은 간략한 소개와 더불어 제 아크릴 그림 작품인[ Yellow flower] 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 Yellow flower]



집에 있는 노란 꽃을(장식용 '조화') 참고하여 작업 하였습니다.


조화이긴 하지만, 볼 때마다 참 이쁘더군요 :)

그래서 캔버스에다가 아크릴을 사용하여 한 번 그려보았습니다.

(그리는 내내 정말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ㅇㅅㅇ)


나중에는 한 번 조화가 아닌 진짜 꽃들을 대상으로 하여 그려보고 싶네요 ㅎㅎ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첫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Steem 출석부 이벤트 -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 @yoongunchae 님!~! 그림을 굉장히 잘그리시네요!!! 스팀잇 환영합니다 ^_^ /

감사합니다 candycoco 님 ^^
일상 블로그를 운영하시는군요 ㅎㅎ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_^ @yoongunchae 님!! 자주자주 소통해요!

저도 디자인을 전공하는 사람으로써 옛날에 그림도 자주 그렸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그림이네요 ㅎㅎ
자주 뵈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 갓 시작한 뉴비입니다 ㅎㅎ 그림 구경 하러 자주 들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ssghsti님 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블로그 자주 들리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아크릴 유화 느낌있는데요?!
멋진 취미(혹은 직업?) 같습니다. : )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yoonguncha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친하게 지내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ㅎ

반가워요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33.68
ETH 2481.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