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hievement 1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대한 소개입니다.

in #achievement1last year (edited)

2111.jpg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안기이고 25살입니다. 제 가족과 저는 10년 전에 한국에서 프랑스로 이주했습니다.
10년 전에요. 지금은 프랑스 교외에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검색하다가 스팀잇에 대한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블로그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니 나를 심하게 판단하지 마십시오. 나는 아직 초보자입니다.
나는 미용사로 일하고 작업이 먼지가 많지 않고 좋아합니다. 그래서 퇴근 후 자유 시간이 많습니다.
암호 화폐에 대한 나의 경험.
저는 약 5 년 전에 암호 화폐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암호 화폐 거래소 게이트에 계정이 있습니다. 거래소 링크는 https://www.gate.io/signup/UgBHXV0J 입니다.
나의 취미
저는 꽃 키우기와 요리를 좋아합니다. 나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니 저를 친구로 추가하세요.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를 기대합니다.
플랫폼 steemit.com에서 내가 할 일
암호화폐 거래소에 계정이 있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다양한 기사를 읽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암호화폐에 대한 블로그를 직접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미 몇 가지 기사를 작성했으므로 관심이 있으시면 제 프로필로 이동하여 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