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전력을 담은 다운보팅이 간닷!!!!

자, 이제 전력을 담은 다운보팅을 보여줘!

오 마음이 깨끗한 자만 할 수 있는 투명댓글

점 찍기도 귀찮았던 건 비밀입니다!
마음이 약한깨끗한 아줌마로 기억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풀봇했음. 에헴!


포스팅이 다 그런거지 누구나 0원으로와
소설같은 한 편의 얘기들을 블록에 뿌리며 살지
자신에게 실망하지마 대세글 오를 순 없어
오늘보다 더 나은 보상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어뷰징 파티!

스팀잇이란 붓을 들고 서 무엇을 그려야 할지
고민하고 방황하던 시간이 없다면 거짓말이지
말해뭐해 쏜 화살처럼 고래도 지나 갔지만
그 파워들 눈이 부시면서도 슬프던 행복이여

명성도 숫자 스파가 진짜 욕심이 나는 대로 가면 돼
이제는 더이상 0원이여 안녕
왔다갈 7일의 보상기간아
셀봇은 필수 보팅풀 선택 욕심이 가는대로 하면 돼
비난은 남들의 질투일 뿐이야 다가올 저격은 두렵지 않아
어뷰징 파티~ 어뷰징 파티~

빠밤빠 빠밤빠 빠밤빠바바

댓글이야 폿팅이야?ㅎ

어뷰징 파뤼~어뷰징 파뤼~ 덩실덩실

맛깔난다 ㅋㅋㅋㅋㅋ

.

,

.

정성스럽다.

투명하게 하는건 어케하는거야;;; 능력자들 많어

i13901309291.jpg

. .

힘들었겠다. 두개 찍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