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신박하닼ㅋㅋㅋㅋㅋㅋㅋ

검색결과

안녕하세여. @steem.apps입니당. 요청하신 구글 내 스팀잇 [어뷰징] 검색 결과에요~♥

1. clayop님의 스팀이 준비 중인 어뷰징 대처 방안 3가지
보상 어뷰징, 특히 고래들에 의해 이루어지는 담합보팅이나 부계정을 이용한 셀프 보팅은 스팀의 오랜 문제였습니다. 제가 기억나는 사례만 해도 마스터요다, 허니 ...
2. clayop님의 어뷰징의 해결방안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시스템에서 허용하는 셀프보팅을 어뷰징이라고 할 수 있냐는거죠. 일리가 없는 말은 아닙니다. 셀프보팅 자체는 어뷰징이 아니고, 지인보팅이나… by clayop.
3. leesunmoo님의 어뷰징에 대한 이야기 4. 다음 중 누가 어뷰저일까?
위 포스팅을 참고해보면 어뷰징 판단에 보팅횟수를 참고해야 한다고 한다. 수학적으로 특정 사용자가 타인에게 보팅해준 보팅숫자는 특정인이 보팅해준 사람의 수 ...
4. leesunmoo님의 어뷰징에 대한 이야기 2.
전일 4명의 사용자 보팅도넛을(보팅을 내준 도넛과 보팅을 받은 도넛중 보팅을 내준 도넛) 포스팅해 놓았다. 나는 기본적으로 오래전부터 있었던 어뷰징 논란은 논란 ...
5. whynotdoit님의 어뷰징의 정의는 무엇이며 글 보상은 무엇을 기준으로 정해지는
누가 보기엔 어뷰징 저격글이 $40어치의 가치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그건 개인의 견해이다. 그리고 난 그것을 존중한다. kr커뮤니티도 어떻게 보면 큰 어뷰징 단체 ...
6. keydon님의 [스팀잇 시사]셀프보팅과 어뷰징 논란의 해결 방안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요 몇일 사이에 셀프보팅 이나 어뷰징 에 대해서 열띤 토론 이 계속되어지고 있는데~ 마치 100분 토론 을 보는듯 합니다~ ㅋㅋㅋ ...
7. snuff12님의 [어뷰징] 셀봇 말고도 어뷰징은 많다 - 보팅이벤트
어뷰징 관련 논의가 나온김에 모든걸 다 체크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써봅니다 보팅이벤트 @shinternational 님의 보팅이벤트입니다 보통 하루에 4~5개의 보팅이벤트 ...
8. mth7890님의 40.유니오(uunio)는 어떤 보상구조로 어뷰징을 해결할 것인가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요즘 암호화폐 시장이 많이 조정받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펀더멘탈이 강한 코인들을 선별하는 현명한 투자자가 되어야 결국 살아남 ...
9. tradingideas님의 어뷰징이 스티밋을 망칠까? 어뷰징 논란이 스티밋을 망칠까? - Steemit저장된 페이지
저는 어뷰징을 문제 삼는 근본적인 이유는 상대방이 내 몫을 가져간다는 피해의식에서 출발한다고 봅니다. 어뷰저는 지금도 있고 미래에도 있습니다. 그 대상이 ...
10. clayop님의 보상 어뷰징은 보상 이상의 것을 빼앗아간다
먼저 최근 어뷰징에 대해 용기있게 목소리를 내주신 @bumblebee2018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논란의 중심에 설 것을 각오하고 쓰신 범블비님의 글 여러분은 스팀잇 ...

왕점!ㅋㅋ

Loading...

내 스팀인생에서 첫 대문을 만들어준 헐크형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써줘서 고마웡ㅋ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ㅋㅋ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23: 12/24~12/30> 12/24(월) 운동챌린지 미션 "손따봉~"입니다.

...세요.
<주3회 운동하기 #23 : 12/24~12/30>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imrahelkinnovit dazzlingmango hwook parkname matildah
운동하기 챌린지...

image.png

이건 왜 더 크게 나오지... ㅠㅠ

image.png

왕점ㅋㅋㅋㅋㅋ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22: 12/17~12/23> 챌린지 결과보고!

... 결과보고!<주3회 운동하기 #22: 12/17~12/23> 챌린지 참여자들의 완료 횟수입니다.
imrahelk: 4/3
innovit님: 0/3
dazzlingmango님: 3/3
matildah님: 4/3
heonb...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