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봄마다 찾는 이 노래: 페퍼톤스 - 공원여행

in #aboutmyself6 years ago (edited)

downloadfile-36.jpg

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지요. 제 생일도 있고, 결혼기념일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겨울을 보내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라, 봄은 늘 설레고 즐겁습니다. (다만 요즘엔 봄 = 미세먼지의 계절이 되어서 너무나 안타깝네요ㅠ)

오늘은 매년 봄마다 저를 설레게 하는 이 노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페퍼톤스의 '공연여행'

일단 노래부터 들어보실까요?


(출처: MBC 라라라 음악여행)

downloadfile-33.jpg

페퍼톤스는 최근 뇌색남으로 더 알려진 이장원씨와 신재평씨가 결성한 남성 듀오 밴드로, '우울증을 위한 뉴테라피 2인조 밴드'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downloadfile-35.jpg

그치만 의도치 않게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면서 뇌섹남으로 더(?) 유명해진 그들..

지금은 두분이 보컬까지 담당하고 있지만, 초반에는 두분은 반주만을 담당하고 여러 여성 보컬들이 노래에 참여했습니다. 이 곡은 2009년 발매된 3집 Sounds Good! 앨범에 담긴 곡으로, '김현민'이라는 여성 보컬이 참여한 곡입니다. 마치 날씨 좋은 봄날에 공원으로 향하는 듯한 상상을 절로 하게 되는 가사와, 봄처럼 상큼한 목소리가 너무나 매력적인 곡입니다.

학교 앞 정류장을 지나, 작은 횡단보도를 건너면
오른쪽 골목이 보이지? 그 길로 쭉 들어가 봐.
널 따라 오는 시원한 바람, 길가에 가득한 아카시아
아무도 돌보지 않지만 건강하게 흔들리고 있어.

어느새 너의 앞엔 작은 비밀의 공원
낡은 벤치에 앉아 눈을 감고,
마음 속으로 다섯을 센 뒤 고개를 들어 눈을 뜰 때
넌 최고의 오후를 만나게 될거야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설겆이를 하고 있을때도, 보고서를 쓰고 있을때도,
언제든 어디서든 발걸음이 가벼워지고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효과를...경험하게 되실겁니다.


@yourhoney 님 덕분에 제 플레이리스트가 모처럼 제 취향으로 돌아왔습니다 ^^ 그동안엔 상어가족, 곰세마리, 옹달샘, 아기염소 등등.... 온통 동요천국이었는데 말입니다 ㅋㅋ

주말에는 두꺼운 코트를 벗어던지고 후드티에 청바지, 스니커즈를 신고 근처 공원으로 산책한번 나가봐야겠습니다. ^^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저도 제 플레이리스트를 정상화하기 위해 ㅎㅎㅎ
그동안 저도 상어가족, 각종 애니메이션 주제곡이...ㅠㅠㅠ
나를 찾아봐용 ㅎ ♡

노래가 뭔가 흥겨우면서도 귀엽네요 :)
그나저나 사진에서 짤 보고 김영철씨가 생각이.......

헐...ㅋㅋㅋㅋㅋ
얼핏보니 비슷해 보이네요....^^;; ㅇㅈ

소유님! 저도 페퍼톤스 완전 좋아해용^^
진짜 언제 들어도!^^
저 역시 요즘은 정말 핑크퐁과 기타 동요 때문에 밀리네요 ㅠ

와~ 펩톤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니 넘넘 반가워라ㅋㅋ
봄은 페퍼톤스의 계절 아닐까 싶어용^^

공연여행이라는 곡은 지금까지 몰랐던 곡이네요. 알려주셔서 고마워요.

양목님 감사합니다~^^

저도 페퍼톤스 너무 좋아해요 ㅠ
듣고 있으면 너무 기분이 좋아지고 막 신나게 산책하고 싶어지는 그런 명곡들이 많지요 ^
^

맞아요~~ 반님도 밝고 명랑한 노래 좋아하시는구나!♡ ㄷ

아 저도 페퍼톤스 넘 좋아해요 ㅠㅠ- 정말 봄과 잘어울리네요!
덕분에 잘듣고갑니당 ㅎㅎ
영상에 이장원이 ㅋㅋㅋ 많이 젊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꽃미남들이었네요- 요즘도 좋지만 ㅎㅎ

저도 그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이 곡도 벌써 십년 가까이 되었더라구요ㅎㅎ 그땐 풋풋하기 그지없고 이제는 아저씨나 다름 없는듯요^^ 신농님도 좋아하신다니 넘 기뻐요!

하나둘셋넷 씩씩하게~!!!
와이프가 임신 8개월인데 출산, 육아준비 씩씩하게~!! ㅋㅋㅋ

앗 곧 출산을 앞두고 계신가보군요~^^ 따뜻한 봄날 예쁜아가와 만나시겠어요!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봄이 왔네요
조금 있으면 목련꽃 이 피겠어요^^

목련꽃도 벚꽃도 개나리도.. 마구마구 기대돼요^^

페퍼톤스는 가사가 너무 좋아요
멜로디는 말할 것도 없고요^-^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렸어요
미세먼지만 없다면...ㅠ

맞아요~^^ ddllddll님도 페퍼톤스 좋아하시나봐요!!!

네 그런데 요즘은 들을 새가 없어서 넘 슬퍼요ㅎㅎ
매일 동요만 주구장창..
아이들 좀더 크면 같이 들으면 좋겠어요

그러게요~~~ 아이들이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같이 좋아해주면 넘 행복할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