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댄디 스타일

in #aboutmyself6 years ago

@yourhoney 님이 진행하시는 너를 알려줘 이번주 주제인 내가 좋아하는 옷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원래 저는 미적감각이 떨어지다보니 옷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많이 없었는데요.
옷에 아주 까다로운 그때의 여친, 지금의 와이프가 제 옷을 엄청 지적하는 바람에 스타일에 신경쓰게 됐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미적감각이 떨어지니 톡톡 튀고 센스있는 의상으로는 스타일링이 불가능했고, 그나마 찾은 제 스타일이

댄디 스타일

image
image
그리 튀지도 않으면서 무난하고 유행도 많이 타지않아서 특히 옷사러가기 싫어하는 저와같은 사람들에겐 강추죠 ㅎㅎ
image
(사실 패완얼이라 패션에 방해가 되는 얼굴은 최대한 가렸습니다 ㅎㅎ)

근데 요즘엔 점점 인덕(?)이 쌓여서 그런지 배가 나와서 댄디 스타링일이 힘들어져가고 있네요 ㅎㅎ

Sort:  

[너를 알려줘/4월 1주차 보팅지원]

니트 입으시니 완전 어깨깡패...ㄷㄷㄷ

[ITCO나눔] 무조건 0.15~0.17$ 수동보팅 나눔을 시작합니다 :) - 1회차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보팅 왔습니다아!! :) 앞으로 많은 관심과 소통 부탁드려요~
검정색 니트가 정말 댄디 그 자체인데요? 옷걸이가 좋으시네요 ㅎㅎ

옷걸이 형편없는데 >< 극찬이십니다~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굴을 가리셔서 완성이 안 되잖습니까!

댄디가 된디가 될까봐 가렸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