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가장 행복했던 순간

in #aboutmyself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너를 알려줘~ 주제에 따른 @yourhoney 님이 내주신 과제에요!

한참 전부터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사실 글이 확 떠오르는 것이 없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 해봅니다.

가장 행복했던 순간....

이것도 역시 언제지? 라고 떠올려봅니다.

순간 떠오른 건 역시
신혼여행

4A3550A2-2F71-404E-91BA-4640A20A3376.jpeg
가장 행복했던 이유는 다들 기대하신 것과 다를 수도 있어요. 바로 긴긴 결혼 준비기간이 끝나서였던 것 같아요.

전 조사하고 비교하고 가보고 이런거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준비과정은 재미있었지만
너무 길어서 힘들었어요.
예식장 예약을 12월말에 하고 ㅋㅋㅋㅋ
결혼식을 해를 넘겨 10월에 해서 ㅋㅋㅋㅋㅋㅋ
체감 상 준비기간이 일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혼식 끝나고 바로 신혼여행 가는 일정이 가장 행복했던 시간 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전혀 다른 세상

신혼여행 = 몰디브

라는 공식이 저한테는 있었나봐요.

사실 별 생각 없이 살아와서
몰개성의 현대인의 대표주자이다보니

남들이 하는대로 결혼하고 남들이 가는 신혼여행지를 그대로 답습하는게 너무 당연했어요.
오히려 지금 결혼하라고 하면
다른 선택들을 했을 것 같은데 그 나이의 나로 돌아가면
또 똑같겠죠?

그래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몰디브에서의 일주일은 정말 좋았어요~

거의 20시간 넘게 걸렸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다시 와보리 ㅋㅋㅋ

A0ED008C-9D80-483D-826B-C7ECC4A87831.jpeg

지금은 직항도 있나요?
제가 갈때는 대부분 싱가폴 경유~

인천공항에서 밤12시 비행기를 타고
설렘을 안고 싱가폴 도착!

몰디브 말레 가는 비행기를 기다리는데 5시간 정도 였어요. 다행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서
라운지에서 씻고 간식도 먹고

몰디브 말레 공항에 도착하고 매우 깜짝 놀랐어요 ㅋㅋ
너무 허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나라 옛~~~~~날 제주 공항보다 몇배로 낙후됨.

도착해서 다시 셔틀버스를 타고
경비행기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몰디브는 리조트 하나 하나가 다 섬이에요.

몰디브에서 리조트로 이동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에요.

  • 배로 이동 (가까운 곳)
  • 경비행기로 이동 (조금 먼 곳)
  • 국내선 비행기로 이동 ( 아주 먼 곳)

전 아난타라키하바 리조트로 갔는데
경비행기를 타고 이동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건 수상착륙을 해서 중간 중간 사람들을 내려줍니다. 버스 같아요 ㅋㅋㅋㅋ

뗏목 같은 허접한 정류장 위에 누가 서 있으면 그 근처에 세워서 태우기도 해요.

저흰 마지막 차례여서 졸음이 몰려올 무렵 ㅋㅋㅋ
한 40-50분 간 것 같아요.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도착....

B52DD7B3-03C0-475A-9B66-7093CD526FAB.jpeg

날씨가 시시각각 변하는 몰디브였어요.
화창했다가도 비바람이 몰려오기도 하구요~

전 10월 하순에 갔는데
보통 여름이 우기라서 날씨가 엄청 안 좋고
겨울이 건기라서 제일 성수기라고 하더라구요!

전 5박이었는데 그 동안 절반은 맑고 절반은 흐렸어요~
다행히 비바람이 몰아치는 일은 거의 없어서 천만다행.

숙소는 비치빌라라고 해변에 있는 곳이 있고
워터빌라라고 해서 물위에 수상가옥 처럼 있었는데
저희는 워터빌라로 다녀왔습니다.

E86E3D5D-E97E-40D7-B8A6-F55DF50AC184.jpeg

지금 되돌이켜 생각하니
정말
행복했던 순간
맞는 것 같아요.

너~~무 프라이빗해서 좀 무서울 지경이에요....

일하는 사람도 거의 안 보이구요.
나중에 보니 일하시는 분들은
백조의 다리처럼
투숙객들이 안 다니는 동선으로만 다니시고
안 보이는 곳에서 편의를 위해서 많은 일을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지내는 동안은
무인도?에서 럭셔리하게?
생활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E147D082-8C58-4096-8772-B5A3B90DE468.jpeg

결혼 생활 중에는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아직 없었나봐요?? ㅋㅋㅋ신혼여행이 마지막? ㅋㅋㅋㅋ

앞으로 더 행복한 순간이 더 있기를 바래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순간 순간 행복한 때는 많아요~
(빡치는 일도 많지만 ㅋㅋㅋ)

바닷색이 엄청 섬을 따라 에메랄드 빛이라 멋지긴 한데 검푸른 부분은 왜 그런가 했더니 깊은 바다라서 그렇더라구요.

스노클링 하다가 무서웠다는 ㄷ ㄷ ㄷ

에메랄드 산호초 숲을 지나면 바로 절벽처럼 깊은 바다가 펼쳐져요 ㅡㅡ 너무 무서워요 ㅋㅋㅋㅋ

사실 행복하긴 했지만 밤에는 진짜 파도 소리밖에 안 들리는데 남편은 잠도 안 설치고 쿨쿨 자고
전 밤새 뒤척이다가
이러다가 파도에 쓸려갈까봐 무서워서 ㅠㅠ

그러다
드라마 상속자들을 밤새 보며
이민호의 윙크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파도 소리 안 들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86D2891-DC1E-4208-A2D9-8E47E8088FA6.jpeg

신혼여행에서 건진 인생샷들 올려봅니다 ㅋㅋㅋ

저 때 이후로 바로 단발병 걸려서
그 이후로 제 인생에 긴머리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저 때 염색했다가
머리 다 타고 상해서 ㅋㅋ

한동안 ㅡㅡ 머리를 풀고 다닐 수도 없었다는 ㅋ
정수리가 다 탔어요

다들 저런 곳 다니실 때는 꼭 모자를 써서
hair 를 보호하세요 ㅠ
머리카락은 소중하니까요

빌라마다 자전거기 다 2대씩 있어요~
보자마자 너무 신났었네요~

보통 버기를 불러서 타고 다니는데~
자전거 타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D36153C2-46CC-41B1-9118-FB228826C9F7.jpeg

DBDF887A-70E3-4454-92D4-AE943A14F4BF.jpeg
워터풀빌라라서 ㅋㅋ
작은 풀이 같이 있었지만
거의 사용 안 했어요~

바다에서 수영하느라~

액티비티도 잘 되어 있어서 하루는 스킨스쿠버를 하고
남편은 압력조절 제대로 못해서 고막 찢어졌죠.
전 왜 엄살이냐고 내내 핀잔 줬는데
ㅡㅡ 진짜 고막 찢어져서 깜놀 ㅋㅋㅋㅋ

돌아와서 한동안 이비인후과 다녔어요.

전 오픈워터 자격증이 있어서 자신감이 있었는데

전 잠실 다이빙풀에서 일주일 배우고 동해바다 쪽으로 1박2일 하고 땄는데요. 동해바다 너무 춥고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ㅋㅋ제주도에서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하니까 너무 무섭더라구요.
그때 물속에서 남편 손을 꽉 잡으니
안심이 됐어요.

아 평생 믿고 살 수 있겠구나 ㅋ
믿음직했죠.

나중에 알고 보니 귀 아파서 손 꽉 잡음 ㅋㅋㅋㅋㅋ

4EBA4F41-825D-4D27-B7DB-00CF7C793F74.jpeg

괜히 인생샷 또 올려봅니다.
각도가 지대로 잡혀서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

남편이 또 이런 사진은 잘 찍네요 ~

지금은 몇년이 흐르고 ㅠ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때도 너무 구리다고 생각하고 찍었는데 지금 보면 저 때가 가장 나은 걸 보면~
전 항상 무질서의 방향으로 흐르고 있나봐요.
나이가 들수록 나아지지 않고 구려지니
ㅋㅋ
어쩔 수 없음을 받아들이고 화장과 옷으로 오늘도 ㅋㅋ

투숙 기간 중에 스파가 1회 포함인데
제 인생 마사지였어요.
엎드려 있으니 물 아래가 보이는데
오징어가 물 속에서 춤추더라구요.
물고기도 지나가고...

정말 힐링 그 자체였어요.

바닷속에 위치한 레스토랑도 리조트 내에 있어서
저녁 한끼를 먹었는데 그것도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죠.
수족관이 아니라 실제 바다가 둘러싸고 있는 ㅋㅋㅋ

비가 와서 가는 길에 옷이 다 젖었는데
에어컨은 너무 쎄서
오들오들 떨면서 먹었는데 괜찮은 척 했던 것도
지금은 추억이네요.

@yourhoney 님 덕분에
신혼여행 때 사진을 오랜만에 들춰봅니다.

결혼 10주년에 다시 한번 가기로 했는데
그 약속 지킬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제 가장 행복했던 순간입니다.

불금이네요~ 다들 힘내세요!

Sort:  

[너를 알려줘/5월 4주차 보팅지원]

키야............ㅠㅠㅠ 진짜 너무 아름다운 색감에
행복해보이는 사진들에 감탄하고 갑니다 !
10주년때 또가시길..!

너를 알려줘 글쓰기로 오랜만에 회상해봤어요~
이벤트 감사해용!

몰디브 참 좋죠. ^^ 저도 울훌밸리 리조트 가봤네요^^

몰디브 너무 좋아요. 다음에는 더 저렴한 리조트로 비수기때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ㅎ리조트 안에만 있어도 절로 힐링 되니까요. 울후밸리는 올인클루시브죠? 다음엔 꼭 올인클루시브로 갈거에요 ㅋㅋㅋㅋㅋ

몰디브 저는 말만 들어봤지 가본적은 없네요.ㅎ
사진으로 보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드는군요.ㅎ
결혼 10주년에도 몰디브로 고고!ㅎ

저도 어느 바다에 위치한 건지 무슨 나라인지 등 아무 정보없이 신혼여행은 무조건 몰디브다라는 강한 바람으로! 다녀왔어요. 10주년에 정말 꼭 다시 가고 싶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귀 아파서 손 꽉 잡음 ㅋㅋㅋㅋㅋ

완정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기 전에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이 몰디브예요.
몰디브 가서 한 달 정도 그냥 아~~~무 생각없이 지내고 싶은 생각이 굴뚝!!! (한 달이면 비용이 얼마려나???ㅠ)
그런데 문제는 지금도 '아무 생각없이 지내고 있다는 게' 함정!ㅋㅋㅋ

고막이라는 존재가 찢어지기도 한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
신행이라 완전 무리해서 간건데
가보니 서양인들은 가족 무리가 와서 엄청 오래 묵고 가고 식당 가격도 엄청 비싼 편인데(섬이라 들여오는게 비싸대요) 그들은 엄청나게 시켜 먹더라구요. 부럽. 정말 다음엔 꼭 올인클루시브로

레이라님 늘씬늘씬~ 넘 예쁘시네요^^
몰디브가 그렇게 좋으면서도
또 이틀만 지나면 심심하다고 하기도 하고
대체 뭐가 맞는 건지 궁금해서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사진 보니까 지상 낙원이 맞는 것 같네요~

지금 하고는 많이 달라서 ㅋㅋㅋ용기 내서 올려봤어요 ㅋㅋ아무도 못 알아볼 듯 ㅠㅠ
왜 결혼하면 살이 훅훅 찔까요 ㅋㅋㅋㅋㅋㅋ
지상 낙원은 맞는데 오가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열흘쯤은 머물러야 될 것 같아요.
강제로 할 일 없는 곳이에요.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몰디브..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10년 후 다시한번 가시겠다는 약속 꼭 이루어지시기 바랄께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가서 보면 정말 더 엄청난 자연을 느끼실 수 있어요. 정말 한낱 인간은 아무것도 아닌 ㅋ깊고 푸른 바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전거 뒷모습 샷 완전 인생샷 맞네요~
너무 이뻐요 😍
몰디브도 엽서 보는듯 너무 아름답네요~
10주년때 꼭 다시 가시길~
팔로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몰디브의 기억이 정말 아름답게 남아있네요.
리조트도 좋았지만 자연의 황홀함이 주는 엄청난 감정이 있는 것 같아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엄살 피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아파서 손 꽉 잡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디브 사진으로 본건 이게 처음같아요. 좋다는 말만 들었는데 가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그냥 천국이네요.

가기가 정말 힘들어요 ㅋㅋㅋㅋ돈과 시간 둘다 필요함~ 둘다 가능하면 평생 눌러 앉고 싶더라구요. 예전에 무슨 다큐에서 일부러 몰디브 리조트 직원으로 취직한 여자분 봤었는데 정말 부러워요

와 직원으로 취직하는 방법이 있네요 ㅋㅋㅋㅋ 처...천재닷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789.68
ETH 3498.6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