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in #aboutmyself8 years ago

20170914_151422.jpg

안녕하세요.
@yourhoney 님께서 주최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이 주제인데요..
직장인들이면 모두 비슷하시겠지만 전 퇴근후 쉬는 시간이 젤 좋지 않나 싶습니다.

집에 와서 씻고나면 밥먹고 늘어져 쉬는데요 몇 달전 미니 빔프로젝트를 하나 장만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요즘은 방에서 영화를 한편 보는 시간을 제일 사랑합니다. 가끔은 애니도 보구요 ㅎㅎ

20170914_151641.jpg

게임도 가끔 즐기기도 하지만 현재로선 제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은 퇴근후 늘어져 영화보기 입니다.

여러분의 하루 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은 어떤순간 인가요?

Sort: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와 집에 저렇게 영화나 애니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으시다니!
럭키맨이시군요 ㅎㅎ
퇴근 후 늘어져서 영화보기 얼마나 오래됐는지 모르겠습니다..ㅠ
퇴근 후 본거라고는 애기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뿐..ㅠㅠ 흑...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침대 머리쪽에 놓고 벽으로 쏴서 보고있네요~^^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참가할게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이것은 저의 로망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정말 좋아보이네요 ㅎㅎ화질도 좋고 정말 영화보는맛이 날거 같은데요 ㅎㅎ

네 덕분에 극장처럼 즐기고 있습니다ㅎㅎ3D도 지원이 되거든요ㅎㅎ

빔프로젝터...
결혼 할때의 꿈이었는데 어느 순간 그냥 잊고 살았네요. 다시 장만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막... 지름신이 막 올려고 합니다. ㅋㅋ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미니빔도 full hd급이 잘나와서 크게 비싸진 않거든요 ~ 전요즘 모든걸 빔으로 즐기고 있어요ㅎㅎ

드래곤볼~~~ 너무 좋아요~~~~

ㅎㅎㅎ찾아라 드래곤볼~~~ 저도 많이 조아합니다ㅎㅎ

남편이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빔 프로젝트 하나 사줄까 고민중인데...
어떤제품인지 궁금하네요. !!!!

전 엘지 미니빔 ph550 인데요 렌즈수명도 길고 화질도 괜찮아서 잘쓰고 있어요ㅎㅎ
20170914_151228.jpg

낮에 너무 밝으면 잘안보이지만 커튼 살짝 쳐주시면 괜찮아요 암막이면 베스트구요ㅎㅎ

저는 휴일에 유튜브 몰아서 보는거 좋아해요~
언젠가부터 티비보다 유튜브가 더 재밌더라고요~!

요즘은 유튜브도 컨텐츠가 많긴 하더라구요ㅎㅎ재밌는거 추천해주세요ㅎㅎ

신랑애들 다 재우고 저 혼자 남아 쇼파위에 앉을 때!! 아~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마무리했구나...하며 마음이 놓입니다. 이제 혼자만의 시간 시작~ㅋ

ㅎㅎ그역시 한가해지는 마음이 들겠어요~혼자만의 시간을 즐기세요~^^

크...열심히 살고 와서 집에서 휴식시간..너무 뿌듯하죠!!ㅎㅎ
feat. 맥주...

그럼요 뿌듯하죠ㅎㅎ꿀맛같은 휴식ㅎㅎ맥주도 좋지만 그동안 너무 마셔서 평일엔 요즘 자숙중입니다ㅎㅎ

저는 가까운 동네 산에 운동하러 가는게 좋더라구요^^ 맑은공기 쐬는거 좋아합니다!

저도 운동부족이라 운동 좀 해야는데 핑계지만 날이 조금만 더 풀리길 기다리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900.89
ETH 1725.7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