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안녕하세요.
@yourhoney 님께서 주최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내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이 주제인데요..
직장인들이면 모두 비슷하시겠지만 전 퇴근후 쉬는 시간이 젤 좋지 않나 싶습니다.
집에 와서 씻고나면 밥먹고 늘어져 쉬는데요 몇 달전 미니 빔프로젝트를 하나 장만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요즘은 방에서 영화를 한편 보는 시간을 제일 사랑합니다. 가끔은 애니도 보구요 ㅎㅎ
게임도 가끔 즐기기도 하지만 현재로선 제가 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은 퇴근후 늘어져 영화보기 입니다.
여러분의 하루 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은 어떤순간 인가요?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와 집에 저렇게 영화나 애니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으시다니!
럭키맨이시군요 ㅎㅎ
퇴근 후 늘어져서 영화보기 얼마나 오래됐는지 모르겠습니다..ㅠ
퇴근 후 본거라고는 애기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뿐..ㅠㅠ 흑...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침대 머리쪽에 놓고 벽으로 쏴서 보고있네요~^^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참가할게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이것은 저의 로망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정말 좋아보이네요 ㅎㅎ화질도 좋고 정말 영화보는맛이 날거 같은데요 ㅎㅎ
네 덕분에 극장처럼 즐기고 있습니다ㅎㅎ3D도 지원이 되거든요ㅎㅎ
빔프로젝터...
결혼 할때의 꿈이었는데 어느 순간 그냥 잊고 살았네요. 다시 장만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막... 지름신이 막 올려고 합니다. ㅋㅋ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미니빔도 full hd급이 잘나와서 크게 비싸진 않거든요 ~ 전요즘 모든걸 빔으로 즐기고 있어요ㅎㅎ
드래곤볼~~~ 너무 좋아요~~~~
ㅎㅎㅎ찾아라 드래곤볼~~~ 저도 많이 조아합니다ㅎㅎ
남편이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빔 프로젝트 하나 사줄까 고민중인데...
어떤제품인지 궁금하네요. !!!!
전 엘지 미니빔 ph550 인데요 렌즈수명도 길고 화질도 괜찮아서 잘쓰고 있어요ㅎㅎ

낮에 너무 밝으면 잘안보이지만 커튼 살짝 쳐주시면 괜찮아요 암막이면 베스트구요ㅎㅎ
저는 휴일에 유튜브 몰아서 보는거 좋아해요~
언젠가부터 티비보다 유튜브가 더 재밌더라고요~!
요즘은 유튜브도 컨텐츠가 많긴 하더라구요ㅎㅎ재밌는거 추천해주세요ㅎㅎ
신랑애들 다 재우고 저 혼자 남아 쇼파위에 앉을 때!! 아~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마무리했구나...하며 마음이 놓입니다. 이제 혼자만의 시간 시작~ㅋ
ㅎㅎ그역시 한가해지는 마음이 들겠어요~혼자만의 시간을 즐기세요~^^
크...열심히 살고 와서 집에서 휴식시간..너무 뿌듯하죠!!ㅎㅎ
feat. 맥주...
그럼요 뿌듯하죠ㅎㅎ꿀맛같은 휴식ㅎㅎ맥주도 좋지만 그동안 너무 마셔서 평일엔 요즘 자숙중입니다ㅎㅎ
저는 가까운 동네 산에 운동하러 가는게 좋더라구요^^ 맑은공기 쐬는거 좋아합니다!
저도 운동부족이라 운동 좀 해야는데 핑계지만 날이 조금만 더 풀리길 기다리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