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내가 되고 싶은 사람은!!

in #aboutmyself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 쭈니짱)입니다
@yourhoney 의 [event/너를 알려줘] 이벤트가 이번에 마지막이라고 해서 너무나 아쉬운 것 같습니다 마지막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kiwifi 님이 멋진 대문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hee4552 (1).jpg

어릴적 내가 되고 싶은 사람
어릴적에 선생님들을 보면서 나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면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선생님이 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이루지 못했기에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지금의 내가 되고 싶은 사람
아이들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 싶습니다.
고민이 있으면 상담을 해줄 수 있는 그런 엄마!
편하게 다가와 대화할 수 있는 엄마!
아이가 힘들때는 도움이 될 수 있는 엄마!
아이들이 커서 연애를 할 때는 멋지게 응원해 줄 수 있는 그런 엄마가 되고 싶습니다 아이들을 조금 더 이해하고 아이가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게 , 항상 웃음을 잃지 않게 아이들에게 나라는 엄마가 출발지이자 도착지가 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요즘 들어 아이들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고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는중 이 주제를 가진 이벤트를 봤을때 내가 가장 되고 싶은 사람은 바로 멋진 엄마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가장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나중에 혹시나 아이들때문에 속상하거나 힘들때 스팀잇에 항상 저장되어 있는 이 글을 보면서 내가 원하던 사람이 무엇이었는지 꼭 기억해야겠습니다

며칠째 잇몸이 아퍼서 제대로 글도 이웃 스티미언님들도 찾아 뵙지를 못하고 있네요~ 스트레스때문에 더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 다시 힘내서 으샤 으샤 스팀잇을 해야겠습니다.날씨도 좋은 토요일! 즐겁고 행복한 마무리하세요!

Sort:  

[너를 알려줘/마지막 보팅지원]

저도 쿨마미가 되고 싶습니다 +_+
무슨 일이 있어도 엄마에게 먼저 의논할 수 있는 멋진 엄마가 되었으면..

네 ㅎㅎ 꼭 그런 멋진 엄마가 되고 싶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한 주 시작하세요

건강 잘 챙기세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는 하루 푹 쉬었더니 그래도 잇몸도 많이 좋아졌어요

제 경험상 스트레스 받는다고 해결되는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 멘탈은 어차피 해결 안될거면 스트레스 받지말자...
근데 말은 쉬운데 ㅎㅎㅎ. 그래도 계속 해보니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맞는 말씀인 것 같아요 스트레스 받는 사람만 힘들긴 한건 맞는 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서 오세요 방갑습니다. ~

부상투혼이시네요. 빨리 쾌차하세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샤 으샤 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27.67
ETH 2682.9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