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이스토리4 (Toystory4) 극히 개인적인 후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재탄생
오~~ 부럽습니다. 저희 아기는 언제커서.. 토이스토리 보면서 눈물을 주륵주륵 흘릴지.. 부기님도, 리뷰 하나 적어주세요. 기생충이후에 너무 없는거 아닙니까~~~??
오~~ 부럽습니다. 저희 아기는 언제커서.. 토이스토리 보면서 눈물을 주륵주륵 흘릴지.. 부기님도, 리뷰 하나 적어주세요. 기생충이후에 너무 없는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