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토이스토리4 (Toystory4) 극히 개인적인 후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재탄생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zzings (80)in #aaa • 7 years ago 저도 특정 애니빼고는 안봐요. ㅎㅎ
미소녀~ 나오는 뭐 이런거요? ㅋㅋ
제가 미소녀 애니는 흥미가 없는편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