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속에서 빠져나오기 싫어서 구입한 알라딘 OST 리뷰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몇일전, 알라딘 관람후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자세히 보신분은 없겠지만, 영화를 너무 감명깊게 본 나머지.. 집에 돌아오는길에 OST를 주문했습니다.

세상에, 언제 CD 를 사봤는지 참 기억도 나질 않는데, 아마, 제기억으로는 마지막 CD를 구매한것이.. 언제였더라..? 역시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아무튼, CD가 도착했고.. 구성품을 한번 리뷰해 보겠습니다.

포스터

OST를 구매하면, 포스터를 준다고해서 큰 기대는 안했지만.. 아주 조금은 기대를 했습니다만.. 역시나.. 딱히 대단한건 전혀 없었습니다. 그냥, 레코드 가게에 가면 붙어있는 포스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r0.jpg

포스터를 등장인물들로 만들었으면 좀 낫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CD / 트랙 리스트

CD는... 좀 멋지게 디자인되어 있을줄 알았지만, 이것도 딱히 별거 없습니다.
r1.jpg

뭐.. 노래만 좋으면 됐지.. 어차피 MP3 변환해서 핸드폰으로 듣거나, 자동차 CD체인저에 넣고 들을거라 CD디자인 따위는 필요없다고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CD안에 책자도.. 뭐 딱히 별거 없습니다. 사진이라도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r2.jpg

맺음말

사실, 제가 사려고한 OST는 한국어 버전과 오리지날 버전이 같이 들어있는 OST를 사려고 했는데, 최저가를 검색하다가 잘못 샀습니다. 제가 산버전은 International 버전으로.. 완전 오리지날 버전이었어요. 뭐, 거기까진 제 실수인데.. MP3로 변환하려고 CD를 PC에 넣으니.. MP3 태그가 전부 일본어더라고요. 영어여야되는거 아닌가??

심지어, 일본버전의 OST인지.. 각 노래들의 MP3 Tag내 수록곡의 제목도, 트랙 리스트와 다릅니다. ㅋㅋ 아 어처구니.. 제작사가 어디인지, 일본에서 만든 버전을 그대로 CD로 만들어서 판매했나봅니다. 덕분에.. 37곡이나 되는 Mp3 Tag를 직접 다 작성했어요. 휴.. 이제는 OST안사려고요.

r3.jpg

자스민으로 정신승리!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ㅋㅋㅋ 동화속에 살면 안되요~ 현실로 나오세요!!
이런~OST 완전 잘못 사셨군요! 경험이 재산이죠~ 뭐!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zzing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자스민 저 사진 너무 이쁩니다!

취향 저격하여 보팅받기 작전 성공

자스민 너무 이뻐요~~ 힘내세요 핫팅

자스민 언제 또 다른 영화 나오려나요.. ㅋㅋ

쟈스민은 역시 이쁘군요 ㅎㅎ

ㅋㅋㅋ 고생하셨네요. 언어가 이렇게 섞여있는 경우도 있군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