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6] HEAT 히트 / 명작...

in #aaa5 years ago (edited)

범죄 스릴러가 이번주의 테마네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로맨틱 코메디에서는 영화가 머릿속에 많이 떠올랐는데... 범죄 스릴러는 그렇지 못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억에 남아 있고 명작이라고 불려도 된다라고 생각하는 영화가 바로 이 영화 '히트'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심지어 특선 영화로 공중파에서 더빙되어 방영되기도 했으니깐 말이죠. 1995년 작품이거든요.
그리고 상영시간도 거의 3시간정도 됩니다. 엄청나죠?

그런데 장르가 취향에 맞으시다면 3시간 정도야 금방 지나가게 됩니다.

로버트 드니로와 알 파치노, 발킬머 .. 배우들의 이름만 들어도 감이 오기도 하죠.. 아!

남자의 영화고 최고의 장면으로 뽑히기도 하는 시가지전에서는 총성의 사운드가 이렇게 영화에서 임팩트를 주는 구나 하고 생각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1995년 작품입니다.)

이 영화의 시나리오 자체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실감났던 것 같기도 합니다.
실화 바탕이라는게 자칫 지루함으로 이어질수 있는데 이 영화는 그 반대로 몰입도를 높혀주네요~!

화질 좋은 영상 소스를 구하기 쉬울지 모르겠는데
다시한번 요즘 좋아진 기술로 깨끗하고 큰 화면으로 재감상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진찌 히트 총격전은 최고입니다.

화질 좋고 사운드 좋은 영화관에서 재 감상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