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가위손 (Edward Scissorhands, 1990)View the full contextsunny1124 (67)in #aaa • 7 years ago 어릴때 봤던거라 다시 보면 어떠려나 싶어 보고프네요. 가위손이 엄청 신기했는데 ㅋㅋ 손가락으로 막 따라하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