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니리뷰(원령공주또는 모노노케히매)View the full contextsunny1124 (67)in #aaa • 7 years ago 인간은 자연에게 바이러스같은 존재라고 가끔 생각하는데 여기서도 파괴를.. 하고있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