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는 AAA를 이용한 임대봇(풀) 같은거 없나요?

in #aaa5 years ago (edited)

question-mark-1019820_640.jpg

SCT의 나하풀(naha.sct) 같은 서비스가 AAA는 없는건 가요?
triplea.bot 의 경우에는 스팀을 임대를 해야하는거라 아닌것 같고,
현재 스테이킹 중인 AAA를 이용할수 있다면 딱 인것 같습니다.

일단 찾아봤는데 없는것 같던데.. 혹시 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하이에나 댓글뿐일것 같아 걱정이 드는구나.ㅋㅋㅋㅋ

Sort:  

제가 보팅풀을 만들겠습니다
저한테 임대 해주시면 제가 꿀꺽 버억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도 입벌리고 있으 ㅎㅎ

그 입 다물라~!!

글이라도 쓰시면 꿀꺽이라도 고려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전 요즘 스팀 생태계를 모르겠더라구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트플 봇에 aaa보내면 보팅주는데;;;; 나하풀은 스테이킹 된 sct쓸 수 있는거야?(몰라서 ㅎㅎ)

거긴 스팀파워 임대라고 보면됨
임대주고 큐레이션 보상 받는거임

AAA도 그런거 있음 좋겠다. 만들자~!!

일단 교육비부터 내시죠~

관종 ㅋㅋㅋㅋㅋ

관종은 맞지만 진지하게 물어본건데?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감사~!!

하이에나 댓글뿐일것 같아 걱정이 드는구나.ㅋㅋㅋㅋ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듕댱!ㅋㅋ
@imrahelk로 10,000aaa보내봐봐!

아직 채우지 못해서요. 좀만 기다리세요.ㅋㅋ

하이에나 댓글뿐일것 같아 걱정이 드는구나.ㅋㅋㅋㅋ

ㅋㅋㅋ 알면서도 질문 글을 남기는 당신은 용자.ㅎ
AAA는 포스팅 주제가 명확해서 일회성이나 일상적인 글을 쓰기가 힘들고,
그래서 저자가 많지 않아서 보팅풀 같은게 생기기 힘들지 않을까?ㅎㅎ
(순전히 내 생각 'ㅡ';; ㅎㅎ)

처음 뵙습니다
보팅 아는 분가 매우 닮으셨네요

ㅋㅋㅋㅋㅋ 처음뵙겠습니다ㅎㅎ 뉴발투 입니다 ㅎㅎㅎ

뉴발풀 만들자~!!!

형 글 보다 보물성자 떴다
고마워 ㅎㅎ

스골 형이 나에게 안겨준 스몬 레퍼럴 보상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다는...

저도 같은 생각했어요^^ 리스팀~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