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OST] 라스트모히칸 메인테마. 오케스트라로 한번 들어보고 싶다.View the full contextsonki999.aaa (48)in #aaa • 7 years ago 앗 이 영화는 유명한 영환데 아직 못봤네요 사운드 키우고 한번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