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인생을 바꿀수 있는 리모컨이 있다면..?

in #aaa5 years ago (edited)

'리모컨으로 세상을 조종할수 있다면?'


누구나 어린시절 한번쯤 상상해봤던 일일거다^^
특히나 공상과학을 좋아하던 나는 더 심했다는~
초능력에 대한 열망도 아주 컸었더랬다.
(다음번 영화는 초능력 분야로 급 확정ㅋㅋ)

​이런 소재가 실제 영화로 나왔었다.
국내에는 아마 2007년에 개봉했던..가?ㅎㅎ
​무튼 잔뜩 기대하고 봤던 영화였다.

CLICK

s592.jpg
SE-a734cca5-be0c-4bbf-ac0c-ca4d091d80d9.png
(오..2007년 맞네ㅎㅎ 맞췄당 오예르~ㅋ)

대부분의 현대 직장인들은 업무에 치우쳐있다.
가족은 물론 주변에마저 소홀해지기 일쑤인 것이 현실.
업무의 마감을 위해,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직장에서의 보다 나은 평가와 승진을 위해...
하지만 이것이 진정 우리가 원하는 인생의 모습일까?

눈앞의 성공에만 집중하느라
가장 소중한 것을 놓치고있는 우리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삶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영화 [클릭]을 돌아본다.

리모콘으로 세상(인생)을 조종할 수 있다면..?

(줄거리는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 간단히 포인트만!!)

  • 개요 :
    마이클(아담 샌들러)은 건축가로, 겁내 이쁜 와이프(케이트 베킨세일)와 두 아이를 둔 가장임. 성공을 위해 직장에서 고군분투를 함은 물론 가정까지 돌보는, 딱 우리같은 평범한 직장인. 그러나 회사일을 가족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이클.. image-1.png
    어느 날 통합리모컨을 사러갔다가 푸르딩딩한 리모컨 하나를 가져오게 되고, 시끄럽게 멍멍대는 개에게 홧김에 써봤다가!! 그 진가를 알게됨. 사실 그 리모컨은..소리를 조절하거나 시간의 속도를 조절하거나 과거미래로 이동할 수도 있는, 가히 지대루 "만능"인 리모컨이었던 것!! hero_EB20060622REVIEWS60620001AR.jpg image.png
  • 전개 :
    만능 리모컨 덕에 편안한 삶을 살거라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조금씩 틀어지기 시작하는 그의 인생.. Click6.jpg
    자잘하게 조종했던 사소한 부분들이 '나비효과'처럼 얽혀 그의 인생은 엇나가기 시작하고..결국 그가 상상했던 행복한 인생과는 전혀 다른 미래가 눈앞에 펼쳐짐. 겉으로는 오지게 성공했지만 이면엔 가족을 내팽겨치고 아부지 장례식도 안간 dog슈레기가 되어있었던 것. image-2.png image-3.png maxresdefault.jpg
  • 결말 :
    자신이 원했던 미래는 이런 것이 아니라며, 진심으로 후회하고 반성하는 마이클짜응ㅠ 과연 그의 간절한 참회는 어떤 결과로 돌아올까? 3503d1335935797-adam-sandler-napkin-note-click-napkin.jpg

내가 진정으로 성공하고 싶은 이유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회사에 능력을 인정받고,
빠르게 승진해서 성공하고 싶어한다. 나도 마찬가지.
영화 [클릭]을 통해 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이클이 성공하고 싶었던 이유는,
당초 가족과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함이었다.
다시말해 그에게 성공은 행복한 가정이라는 목표를 위한
수단이었으나..살아가며 그 본질을 잃게 된 것이다.
Click3lrg.jpg

나는 지금 어느 지점에 서있는가? 나는 왜 성공을 원하는가? 영화 속 마이클처럼 일에 미쳐 수단이 되어야 할 것이 반대로 목표가 된것은 아닌지, 눈앞의 성공에 눈멀어 더 중요한 것을 보지 못하고 살고있는건 아닌지...깊이 생각해보게 됐다.

[클릭]을 추천하는 두 가지 이유!!

  1. 신선한 주제 (내가 공상과학빠라서ㅋ)
  2.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줌(나도 반성중)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
재미와 더불어 진지한 울림을 주는 영화였다.


Sort:  

성공도 좋은데 ...현재의 행복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저도 다시보고 반성하는 계기가 됐네요^^ 들려주셔서 감사해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담 샌들러는 코미디 영화에서 많이 나오는 사람이라 잘 알고 있는데, 클릭은 예고만 보고 아직 못 봤네요.
자신의 삶을 조작할 수 있다는 건 매력적이지만, 뭔가 인생의 가치가 떨어질 거 같아요.^^

리뷰글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신 거 축하드립니다.^^

두번째 들어 간신히 안착했네요^^ 요 영화 보면 '아..가족이 최고지' 싶은데 막상 또 현실에선 그러기 쉽지 않고..늘 딜레마네요ㅎㅎ 전 아직 초보라 그런지 gghite님처럼 많은 보팅은 안오지만..그래도 기분 좋네요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당~☆

모든 사람의 목표는 근본적으로 같다고 생각해요.
행복!

그걸 위한 과정이 험난한 것도 같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