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39 영화 리뷰) 내 생애 가장 재밌게 본 미드 - The good doctorView the full contextrealprince (73)in #aaa • 7 years ago 주인공이 완전 성실하게 생겼네요. ^^
제가 딱 좋아하는 유형의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