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ovie 리뷰] 원작 이상의 표현력 & 원작 이하의 스토리, 《신과함께1 - 죄와벌》

in #aaa5 years ago (edited)

@ newiz 님 현재 포스팅은 중복이 되었습니다. 스캇 니트러스에서 이전 포스팅이 새로운 포스팅 작성시에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는 버그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작성시에 에디터에 남아있는 이전 포스팅 자료는 꼭 삭제하시고 새로운 포스팅을 작성하여 주세요. 삭제를 하셔도 이전 포스팅은 삭제 되지 않습니다. 관련된 버그는 엔진팀에 조치를 요구하였으나 아직 제대로 수정되고 있지 않네요.

Sort:  

@_@?? 무슨 말씀이신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ㅠ
제가 부계정으로 포스팅을 잘못 올려서 급하게 삭제하고 본계정으로 다시 작성했는데,
혹시 그게 문제가 되었나요?? 'ㅡ';;??

치트키쓰다가 걸렸데

ㅋㅋㅋㅋㅋ show me the money!!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