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양을 만난 토끼 이야기 - (세상하나뿐인 동화 #1)View the full contextnoisysky (72)in #aaa • 7 years ago 글씨체가 너무 이쁜데요 저보다 잘쓰는듯~
ㅋㅋㅋㅋ.뭐 악필이라.ㅋㅋㅋㅋ 상황은 비슷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