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가위손 (Edward Scissorhands, 1990)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aaa • 7 years ago 저도 어렸을 때 가위손 호러물인 줄 알고 안 봤다가 나중에 커서야 명작인지 알고 보게된 영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