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시맨 1983View the full contextnaha (78)in #aaa • 7 years ago 앗,,, ㅋㅋㅋㅋㅋ 이 영화 잼나게 봤었죠.
역시 사랑은 냉면처럼 "소설 작가님이라 기억하시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