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의 추억] 아빠가 되어서 다시보고 또 울어버린 영화 - 아이앰샘(I AM SAM)View the full contextnaha (78)in #aaa • 7 years ago 여러가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한 영화였어요. 다코다패닝 많이 컸더군요. ㅎㅎㅎ
나의 패닝은 이렇지 않아!!! 했다가 ... 잘큰거 보고 고개를 끄덕 끄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