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화OST] 라스트모히칸 메인테마. 오케스트라로 한번 들어보고 싶다.View the full contextmimistar (67)in #aaa • 7 years ago 줄거리 슬프네요.;;; 덕분에 음악도 듣는 아침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