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조폐국을 털어보자 '종이의 집'

in #aaa5 years ago (edited)

4LjPjtfaxEn2W61ORPeytr5Qq7j.jpg

넷플릭스에서 종이의 집을 보느라 주말이 순삭됐어요.
2017년에 시즌1이 13회로 방영되었고 시즌2는 9화 시즌3은 8화까지 방영되었고 스페인 드라마입니다.
매 회가 거의 50분 안으로 구성되어있어 달리는데 부담이 덜했지만 1부터 3까지 한번에 달리기는 무리군요.ㅋㅋ

1명의 천재가 반평생동안 스페인 조폐국을 털 계획을 세우고 8명의 범죄자들을 공범으로 만들어 계획을 실행합니다.
그런데 훔치는 건 아니고 본인들이 조폐국에서 추적 할 수 없는 돈을 찍어나가는게 목표입니다. 그리고 인명피해가 없는 것을 조건으로 합니다.

그리고 공범들에게도 룰이있습니다. 서로 이름조차 알려고하지 말고 남녀간에 사귀지도 말 것.

범죄를 준비하는 기간은 아주 스피디하게 보여줍니다. 지루할 틈없이 바로 조폐국으로 gogo
어느나라나 조폐국을 뚫는 건 엄청 어렵거나 말도 안될 수 있는데 준비를 어마어마하게 했기에 척척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조폐국에 있던 직원들과 견학 온 학생들이 인질이 되요.

이 인질 중에는 영국대사관 딸이 있었고 이 학생은 두고두고 무기가 됩니다.

보통 학생 8명과 대외관계가 있는 영국대사관 딸 1명 중 한쪽만 풀어준다면 정부는 어느 쪽을 택해야 할까요.

이제 조폐국 안에 공범들과 인질들이 있고 조폐국 밖은 경찰이 대치중이고 교수라고 불리는 이 범죄 계획자가 밖에서 이 상황들을 다 보며 지휘하게 됩니다.

여기서부터 극이 천천히 흘러 시즌1에서는 조폐국에 잠입 60시간 정도가 보여지는데 이게 재밌습니다.
큰 그림을 보면 계획이 성공해서 돈을 들고 튈 수 있을까를 볼 수 있고 세밀히 보면 범죄죄와 인질과 경찰 및 수사대들의 심리를 잘 묘사해 놨습니다.

공범들이야 계획대로 일을 진행한다고 해도 아무것도 몰랐던 인질들은 사고가 나기 마련인데 긴박한 사건이 생기고 이를 어떻게 해결하고나면 이 또한 다 준비된 계획 1.2.3.에 다 있었다는 놀라움과 재미가 있어요.

조폐국 안에서 3일도 안지났지만 공범들 사이에도 많은 의견충돌이 있어요. 사귀지 말랬건만 당연히 어기는 사람이 있고 인질하고 사랑을 하질 않나 인질들이 탈출하면서 공범 중 한명이 심한 부상을 입기도 합니다.
마지막에 범죄자들이 머물면서 계획을 준비했던 집이 털리면서 이제 끝났다는 생각이 들게하면서 시즌1이 끝났는데 시즌3까지 어떻게 이어가는지 궁금합니다. 오늘 밤 또 종이의 집을 잡고있겠네요.ㅠㅠ

그리고 여주들이 미모에 몸매에 카리스마가 넘쳐요.
같이봐요 여러분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tv/71446-la-casa-de-papel
별점: AAA

AAA.gif

Sort:  

종이의 집은 얼어죽을 ㅎㅎ
미미님이 종이멘탈 이잖습니깧ㅎㅎㅎ

종이멘탈인데 매일 재생됨ㅋㅋ

흥미 진진하겠군요....주말 스케줄 털리겠네요

보면서도 좀 짧았으면 했네요 ㅋㅋ

1명의 천재가 반평생동안 스페인 조폐국을 털 계획을 세우고

헐~~ 반평생을요? 대단하다...ㅋㅋㅋㅋㅋ
한번 보면 재밌을것 같네요^^

달려보아요. 주말이 순삭이예요ㅎ

여주들이 얼마나 카리스마가 있는지
직접 내 눈으로 확인해봐야겠당 'ㅡ'ㅎㅎ

그만 좀 보십쇼 ㅎㅎ
언제까지 여주만 볼것인지요?

같이 보자는 말을 돌려서하는거지?ㅋ

뉴발형 미파도 보고싶나봐 ㅎ

미미언니 주말동안 3시즌을 달린거에요 ㄷㄷㄷ

시즌2 달리구있어용^^

스페인 드라마는 스드?라고 해야하나요? 주로 드라마를 보는 국가가 아닌 나라의 드라마 구성도 궁금하네요

스드..라고 해야겠네요.미드랑 크게 차이없고 재밌어요^^

저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그런데, 제게 여주 도쿄는 암유발 캐릭터였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도쿄 캐릭터 말씀하시는거쥬?ㅎㅎㅎ

미미님 글 보다가 간만에 보물상자 득템했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쫴매큼 후원 드리고 갑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히힛 감사합니다.^^

@ldh1109 님이 본 게시글에 3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같이 못 봐요....ㅜㅜ
전 넥플릭스가 아니고 올레월정액이라서...ㅋ

아고 ㅠ 이게 넷플릭스 시리즈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51.53
ETH 3845.5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