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인증] 조커를 보고왔어요.

in #aaa5 years ago (edited)

2019-10-11-10-19-42-213.jpg

조커를 보고 싶어서 마구 올라오는 후기들은 실눈뜨고 최소한으로 보이는 것만 보고 오늘 드디어 보고왔어요.
혼영을하고 혼이 쏙 빠져서 혼밥을 하고 버스를 잘못 내려서 걷고 걸어 오늘치 체력을 다 썼는데
아파트 엘베가 청소중ㅠㅠ
8층을 걸어 올라오는데 '아서(조커)'생각만 났어요. 당분간 계단을 보면 아서의 심정이 생각날 듯.

내용은 생략하고 정말 강렬합니다. 보는 내내 머릿속이 바빠져요. 그리고 아서가 이해가 되면 선동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음에 다시 볼 거 예요. 영화를 보고 든 생각과 다른 사람들의 견해를 듣고 다시 보는 조커는 어떨지 기대됩니다.

앜ㅋㅋ 벌써 피곤해.ㅎㅎㅎ

링크:
https://www.themoviedb.org/movie/475557-joker
평가: AAA

Sort:  

오우야.. 연예인느낌이 나는데요 미미별님

엉엉 유언비어가 퍼지고 있어요 ㅎㅎ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강렬한 공감 ㅅㅅ봐야겠네요 명작의 특성이ㅎ

꼭 보세요~ 명작이예요^-^

가려도 엿보이는 미모의 낭자는 누구십니까^^~
조커가 정말 핫하네요..

정말 미인이실듯 합니다. ㅎㅎ

어우 절대 아니예요 ㅎㅎㅎ

어우... 절대 아니죠 ㅋㅋㅋㅋ 그럼그럼 ㅋㅋ
스팀챗 확인해보세요. ㅋㅋ

미모의 남자같죠?ㅎㅎ

미남이세여 ^^

조커를 보고왔어요가 왜 조카를 보고 왔어요로 보였을까요? ㅋㅋㅋ
조커 저도 보고싶네요!! 다음엔 얼굴 가리지 마시구요^^

공개 할 수 없는 얼굴도 있다는 걸 이해해주세요ㅋㅋ

걸어서 8층까지.올라가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조커 다시보는것도 좋은것같아요

다시 봐보려구요. 연기 너무 잘 하더라구요.^^

아... 나 이거 너무 보고 싶은데...

보고 후기 남겨줘~ㅎㅎㅎ

쌍둥이 보느라 영화 볼 시간이 엄따 ㅋㅋ

얼굴 보이셔도 되는데...ㅎㅎㅎ
저도 조커 보고싶어 조만간 볼듯싶어요^^

쌩얼은 가리라고 배워서 ^^;;; 재밌게 보세용~ㅎ

원래 쌩얼을 공개하는겁니다^^

오" 예쁘시네요~
평소에 말좀 이쁘게할걸 ㅎㅎ

네에? 저기 어디가ㅋㅋㅋ

가려도 미인♡♡♡

난 그냥 아줌마인걸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