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낭만닥터 김사부2 명대사 (9회~16회)View the full contextmimistar.aaa (45)in #aaa • 6 years ago 끝나서 아쉬워요 저도 이태원 봅니당^^
이태원 몰입도가 꽤 높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