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통수 어디까지 쳐봤니?"..유다인x유재명 '속물들' 예고편 공개

in #aaa5 years ago (edited)


[TV리포트=성민주 인턴기자] 영화 '속물들'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표절을 '차용미술'이라는 말로 그럴듯하게 포장하고 사는 미술작가 선우정(유다인 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선우정은 국내 톱 미술작가 유지현(유재명 분)의 “자기 이렇게 사는거 안 힘들어?”라는 질문에도, “차용이라기 보다는 아이디어 도용이 아니냐”는 질문에도 “제 아이디어 자체가 또 하나의 창작이라고 본다”고 답하며 뻔뻔한 모습을 보인다.

큐레이터 서진호(송재림 분)가 등장, 선우정과의 은밀한 관계를 암시하고, 불청객 탁소영(옥자연 분)이 선우정을 찾아오자 선우정과 동거 중인 김형중(심희섭 분)의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이 드러난다.

김형중이 선우정의 바람을 의심하자 탁소영은 “바람 펴. 니 애인 내가 꼬셔줄게”라는 폭탄 발언으로 긴장감을 끌어 올리고, 김형중의 “나한테 뭐 할 얘기 없어?”라는 대사 이후 네 사람의 시선은 얽힌다.

'뒤통수 어디까지 쳐봤니?'라는 카피는 미술관에 모여든 다섯 사람이 어떤 반전과 충격을 안겨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속물들'은 동료작가의 작품을 베끼다시피한 작품을 ‘차용미술’이라는 말로 포장해서 팔아먹는 미술작가 선우정을 중심으로 각자의 속마음을 숨긴, 뻔뻔하고 이기적인 네 남녀의 속물같은 이야기를 그린 블랙코미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aaa태그를 쓰는 트리플A입니다.

@lover2000분께서 스크랩한 내용은 원작가의 허락및 공식적인 동의 없이 하셨을 경우 표절 및 도용이 됩니다. 트리플A의 경우는 표절에 대해 블랙리스트로 대처하는 관계로 사용 불이익 없으시길 바랍니다.

나는이 친구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내 정상적인 게시물을 수행하는 사람을 엉망으로하지 마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8
JST 0.031
BTC 87521.82
ETH 3167.30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