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정말 무서웠던 여곡성 원작(1986)View the full contextkr-newbie (50)in #aaa • 7 years ago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눈에서 피가 흐르다니...너무나 무서버요..ㅠㅠ 케알뉴비는 그런거 못 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