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가위손 (Edward Scissorhands, 1990)View the full contextkiwipie (55)in #aaa • 7 years ago 제가 피규어로 간략하게 리뷰했던 가위손이네요.ㅎㅎ 저 가위로 옆구리 찌르면 사망각 아닌가요?